전체메뉴
홍종현, 신인그룹 스누퍼 뮤비에 우정출연
더보기

홍종현, 신인그룹 스누퍼 뮤비에 우정출연

김원겸 기자 입력 2015-10-22 18:56수정 2015-10-22 18: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신인그룹 스누퍼. 사진제공|위드메이

홍종현이 신인그룹 스누퍼(SNUPER)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했다.

22일 위드메이는 “스누퍼가 21일 데뷔음반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위드메이 대표 배우 홍종현을 비롯해 지하윤 홍윤재 김지웅 이슬비가 스누퍼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해 끈끈한 가족애를 뽐냈다. 특히 김현지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소속사 후배 스누퍼를 적극 지원했다”고 밝혔다.

여주인공 김현지는 크러쉬X컨버스 ‘오아시스’ 뮤직비디오에서 크러쉬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케이트보드걸로, 보아의 ‘후아유’ 뮤직비디오에선 엑소 세훈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개팅녀로 출연했으며, 이번 스누퍼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서도 여섯 멤버들의 마음을 훔치는 이상형으로 등장한다.


또한, 홍종현은 이번 스누퍼의 뮤직비디오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카메오로 우정 출연해 마지막 트위스트를 장식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경기도 가평의 한 펜션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위드메이의 배우들이 모여 마치 소풍 같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홍종현을 비롯한 선배들이 재밌는 농담이나 조언으로 아직은 카메라와 낯선 멤버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훈훈하게 유지했다”고 전했다.

위드메이가 선보이는 장신 아이돌 스누퍼는 11월 중순 데뷔를 예고, 지난주 멤버 공개를 마쳤다. 정확한 데뷔 일자 및 타이틀곡은 베일에 싸여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