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오피스 상가 투자열풍 0순위 ‘세종파이낸스센터’

  • 입력 2015년 6월 2일 16시 40분


코멘트
저금리의 영향으로 작년 대표적인 수익형부동산인 상가와 오피스의 수익률은 금융상품 대비 2~3배까지 높게 나타났다. 때문에 투자자들이 금융권을 떠나 점차 수익형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대표적인 지역은 위례신도시, 인천 송도국제도시, 세종시, 영종도, 제주도가 대표적이며 이중에서도 세종시는 이미 프리미엄이 높게 형성되어 향후 발전가능성에 대해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투자열풍에 더해 세종시의 분양시장의 열기는 더욱더 뜨겁다. 최근 분양했던 2-2생활권이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완판행진을 거두었고, 2년전에 비해 주택가격이 16%나 상승하여 투자자들의 기대심리가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 세종시의 노른자 위 땅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부권 최대규모로 지하1층~지상2층 상업시설과 지상 3층~6층 업무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다. 상업시설에는 패션, F&B,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급 브랜드를 갖춘 프라임급 스트리트형 쇼핑단지로 조성된다.

세종시 유일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종파이낸스센터’
세종파이낸스센터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 중에 하나, 바로 ‘특화 서비스’다. 기존 서울 도심권의 일부 프라임급 오피스에만 적용되던 “오피스 특화 서비스”는 일부 고급주택들을 대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 세종파이낸스센터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상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상회의 시스템이 구축된 회의실과 피트니스센터 등을 배치하고, 층별로 휴게실과 자전거 보관소도 배치된다.

특히, 고급 호텔에서나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하우스 키핑, VIP 의전, 보안 및 안전, 조경, 주차관리 등의 고급 특화 서비스를 오피스 환경에 접목시킨 것이다. 때문에 관계자는 “세종시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으로부터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수도권 및 대전·충청지역에서도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고 전했다.

세종시 중심업무지구 상권의 핵 ‘세종파이낸스센터’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오피스 뿐만 아니라 상업시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상업시설에는 패션, F&B,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급 브랜드를 갖춘 프라임급 스트리트형 쇼핑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세종시 계획의 ‘핵’이라고 불리는 정부세종청사 앞에 위치해 있어 인근 정부기관과 정부산하기관의 상주 근무인원(1만4000여명)이 고정수요층을 형성하여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품고 있으며, 여기에 대통령기록관, 세종 호수공원, 국립 세종 도서관 등 세종시 대표 관광자원과도 인접해 있어 관광객 수요까지 흡수하여 주중과 주말 모두 불황이 없는 상권으로 분석되고 있다.

‘세종파이낸스센터’ 6월 5일 모델하우스 오픈 ‘눈길’
세종파이낸스센터 모델하우스는 6월 5일 오픈하여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한다.

현재 전화 상담고객에게는 CU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등록을 한 사람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총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여기에 모델하우스 오픈이벤트로 냉장고, TV, 자전거 등 경품행사를 비롯하여 독일 명품 주방가구 ‘휘슬러’ 특가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감사의 뜻으로 방문상담고객 전원에게 럭키백 및 주유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파이낸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600-009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