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신도시 4000여 가구 브랜드타운의 꽃 양산신도시 마지막 EG the1’, 4월 30일 大분양

  • 입력 2015년 4월 27일 14시 07분


코멘트
양산신도시 5차 EG the1, 생활인프라 우수 입지,특화 설계로 관심 ↑
기존 1~3차 완판 행진에 이어 5차도 경남,부산에서 많은 인기 기대


양산시도시 EG the1이 이 달 말, EG the1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라인은 4월 30일 경남 양산신도시 42블록에서 ‘양산신도시 5차 EG the1’을 분양한다. 지난해 8월 12월에 분양한 양산신도시 1,2차 EG the1이 단기간 100% 분양에 성공했으며 올해 3월에 분양한 3차 분양 물량도 계약을 시작한지 7일만에 모두 계약을 마감했다. 이에 이번 5차에 대한 주택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다.

양산신도시 5차 EG the1은 지하 1층, 지상 28층, 전용면적 72~84㎡ 총 625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 72㎡는 216가구, 75㎡ 305가구, 84㎡ 104가구로 조성된다. 양산신도시에서 EG the1의 브랜드를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앞서 1~3차 물량을 놓친 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산신도시는 경남 양산시 중부동, 남부동, 교동, 물금읍 일원이다. 부산,경남권 최대 신도시 도시개발 사업으로 사업면적만 총 1066만9944㎡ 규모이며, 인구만 15만2178명, 5만2479가구를 수용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 이번 5차 총 625가구 공급으로 4000여 가구의 EG the1 브랜드타운이 완성하게 된다.

특히 양산신도시는 공공택지로 4월부터 시행한 ‘분양가 상한제 탄력적 운영 적용’ 정책에 해당되지 않는다. 때문에 분양가 상승 조짐을 보이는 민간택지 아파트 보다 분양가가 저렴할 것으로 전망되며 희소성까지 갖춰 차후 시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양산신도시 막바지 아파트, 최고 입지 누려
양산신도시 5차 EG the1은 양산신도시 막바지 분양 단지인 만큼 입지선정에도 공을 들였다. 먼저풍부한 교통호재로 양산시 및 부산지역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올해 개통 예정인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이 단지와 가까이 있어 아파트 입주 후에 편리한 역세권 생활이 가능하다. 또 기차역인 경부선 물금역과 부산지하철2호선 부산대 양산캠퍼스역이 가깝다.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양산시내는 물론 부산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물금IC로 접근이 용이해 자가용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탁월하다. 단지에서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설립돼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그 중 이미 물금동아중학교는 개교한 상태에 있으며, 주변의 학군은 에듀밸리를 형성할 예정이다. 또 부산대 병원과 관공서, 대형 할인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황산문화체육공원, 근린공원, 양산천 등도 단지 가까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수요자 마음 읽은 EG the1의 특화 설계 적용해
양산신도시 5차 EG the1은 EG the1만의 저작권 특화상품인 광폭거실, 선반형실외기실, 특화로비가 적용된다. 먼저 광폭거실은 거실을 최대 6.1m까지 확장시킬 수 있다. 때문에 폭 넓은 거실 확장으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한 단계 높은 면적의 평면을 누릴 수 있다. 선반형 실외기실 설치로 불필요한 공간은 줄이고 수납공간이 강화돼 공간 활용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특히 전용면적 84㎡타입은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혁신적 평면으로 설계됐다. 대형 평형에서만 볼 수 있었던, 와인바를 연상케 하는 팬트리장과, 아일랜드를 이용한 고급 주방배치 및 4m 가량의 주방 폭, 뿐만 아니라 다용도실에 보조주방도 제공해, 최대 길이 5.5m의 일자형 주방을 사용할 수 있다.

눈여겨 봐야할 곳은 이뿐만이 아니다. 84㎡타입의 공간에서 고급주택을 연상하게 하는 안방의 부부욕실은 바쁜 일상에서 각자가 독립적으로 욕실을 이용할 수 있는 독립적 일자형 배치를 적용해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은 대형 평형에서나 볼 수 있는 룸으로 구성했다. 대형의 평형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상품 설계를 중소형 평면에 적용시켜, 또 한번의 센세이션한 평면을 선보인다.

특화로비 설계로 공용시설에서도 EG the1만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아파트 1층 입구 및 지하층 엘리베이터 홀은 기존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호텔식 로비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를 적용, 입주민들의 품격과 스타일까지 높였다.

또한 주부들의 마음을 먼저 생각한 설계도 이 아파트의 포인트다. 주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공간인 주방을 내부의 수납 배치를 효율적으로 구성해 개방감 있는 공간을 선사하며,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주방 배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양산신도시 5차 EG the1은 조경에도 심여를 기울였다. 타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품격 높은 조경 디자인을 연출할 계획이다. 때문에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더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산신도시 5차 EG the1 분양관계자는 “양산신도시는 최근 공급된 단지들이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분양권에 1000~2000만 원 가량의 웃돈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양산신도시에서 선보이는 EG the1 마지막 단지라는 희소성과 함께 양산과 부산에서 전세난에 힘들어 하는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산신도시 5차 EG the1 모델하우스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899-055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