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떠나는 테마여행 인기! 힐링 여행하기 좋은 곳

  • 입력 2015년 4월 17일 16시 06분


코멘트
멋진 오션뷰와 낭만적인 바닷가산책로를 즐기는 통영여행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는 ‘어디로 떠나면 좋을 까’이다. 여행이라는 단어 하나로 이미 설렘은 가득하지만, 막상 여행을 떠나려고 보니 어디로 가서 어떤 여행코스를 누려야 할지 막막했던 경험.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 지인 등과 함께 모처럼만의 여유를 즐기는 힐링타임을 꿈꾸더라도, 여행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 없이는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만한 여행을 만들기가 마냥 쉽지 않다.

더구나 이동수단이나 여행코스, 여행시 머무를 펜션 등을 선택하다 보면 정작 여행객들이 마음 편히 머무를 수 있는 안성맞춤 여행지의 폭은 그렇게 넓지 않은 경우도 많다. 때문에 최근에는 여행의 테마를 정해 여행지를 선택하는 이른바 테마여행이 큰 인기다.

가령 지쳤던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푸는 것을 여행의 목적을 두는 힐링여행이나 주변 볼거리를 순회하며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오는 관광여행, 혹은 모처럼만에 떠난 여행지에서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싶은 친목여행에 이르기까지 그 목적과 종류는 무척 다양한 수준.

이처럼 여행의 테마를 선택했다면 그 다음단계는 쉼터 같은 펜션을 결정하는 일이다. 아무리 좋은 여행이라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펜션이 제대로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기 때문.

통영펜션 중에서 인기 있는 ‘하니스파펜션’(www.honeyspa.co.kr)은 행복을 선물하는 힐링펜션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이곳에 머무르는 이들이 편안한 제트스파부터 바닷가 야외 바비큐, 로맨틱한 바닷가산책로, 한 눈에 가득 들어오는 멋진 오션뷰 등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폭넓게 누릴 수 있도록 쉼터 같은 공간을 제공하는 통영추천펜션이다.

통영을 여행하는 많은 이들이 통영 여행시 한번쯤 꼭 머물러 보고 싶은 펜션으로 손꼽는 만큼 머무르는 기간 내내 행복한 추억과 힐링이 되는 추억으로 가득한 곳이다.

그 동안 움츠렸던 몸을 펴고 기분 좋은 여행을 계획하며 여행의 단 꿈에 빠져있는 이들이라면 나만의 테마를 정해 추억이 가득한 통영으로 떠나 보는 것도 좋겠다.

문의 055-641-789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