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윤진이, 전진과 싱가포르 여행?…“친구들과 여행 중” 열애설 일축
더보기

윤진이, 전진과 싱가포르 여행?…“친구들과 여행 중” 열애설 일축

동아닷컴입력 2014-10-21 14:05수정 2014-10-21 14: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윤진이 전진’

그룹 신화의 전진(34)과 배우 윤진이(24)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윤진이 측이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21일 오전 윤진이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윤진이가 현재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 중이다. 그러나 본인 확인 결과 현지에서 전진과는 만난 적이 없다고 한다. 열애설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윤진이와 전진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된 후 연인 발전했고 최근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인 모습이 교민들 사이에 포착되기도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주요기사

‘윤진이 전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진이 전진, 진짜 아닌가보다” , “윤진이 전진,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 “윤진이 전진, 그럼 대체 목겸담은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진은 국내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멤버로 신화 활동 외에도 솔로가수로 활동하면서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 등에서 활약해왔으며, 윤진이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해 KBS2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SBS ‘괜찮아, 사랑이야’ KBS2 ‘연애의 발견’,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