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럽형 타운하우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 분양

  • 입력 2014년 10월 14일 11시 37분


코멘트
자연과 도심을 모두 누리는 용인 서천택지지구 최초 타운하우스
지난 1차 성공에 이어 2차도 주목 받으며 조기 분양 완판 기대


이디썬코리아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택지지구에서 유럽형 타운하우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의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용인 서천택지지구 최초의 타운하우스로 지난 6월에 먼저 분양한 1차 112가구가 조기 계약 완판을 기록해 이번 2차 성공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총 300여가구 규모로 이 중 2차 물량 전용면적 68.45~109.46㎡, 83가구를 공급중이다. 이 단지는 1가구 3+1개층 수직복층구조로 자연과 벗할 수 있고 독립된 생활이 보장돼 고급 주거단지처럼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만족시킨다.

일반적으로 타운하우스는 저층 저밀도의 공동주택을 말한다. 외관상으로는 단독주택과 같은 한 개 건물이지만 수평적으로 가구와 가구가 벽으로 구분되는 합벽식 구조를 취한다. 또한 타운하우스의 실 거주자는 공동주택의 집합체로서 단독주택의 장점과 집합체의 장점을 함께 가질 수 있게 된다.

이런 타운하우스는 일반적인 아파트나 단독주택보다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 단독형이기 때문에 아파트나 빌라에서 문제 되는 층간소음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일조권이 확보되며 독립된 공간으로 개인의 사생활도 보장된다.

특히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1층은 리빙 앤 다이닝룸, 2층은 세컨룸, 3층은 마스터룸, 4층은 키즈플로워 등으로 조성되는 수직복층구조로 기존 아파트의 수평적인 구조에서 탈피한 공간효율성이 높은 신개념 공간설계로 중형 평형대를 대형 평형처럼 누릴 수 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가 들어서는 서천택지지구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단지 인근으로 분당선인 영통역과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용인서울고속도로(청명IC)와 경부고속도로(수원IC,기흥IC) 등이 인접해 서울 도심권 및 경기 지역을 포함해 삼성전자타운, 경희대 국제캠퍼스, 영통, 동탄과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유럽형 타운하우스의 걸맞게 자연환경도 훌륭하다. 단지 바로 뒤에 매미산과 아람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 인근에 조성된 서천 둘레길은 단지의 그린 프리미엄을 더욱 높혀줄 전망이다. 서천 둘레길은 5개 코스로 이뤄진 약 2.7㎞ 길이의 친환경 산책로로 총 40여분 가량이면 둘러볼 수 있다.

주변으로 교육환경도 잘 조성되어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서농초, 서농초 병설유치원, 서천중학교 등의 명문 학군으로 갖춰져 있다. 또한 명문 학원가로 유명한 수원 영통과 신영통이 가까우며 경희대 국제캠퍼스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미래가치도 높다. 서천택지지구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과 농서동 일원에 조성된 총 약 114만㎡ 규모의 택지지구로 인구 1만3315명, 4161가구를 수용할 예정이다. 인근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삼성 CDI 종합기술원,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등 삼성단지가 인근에 있는 자족형 택지지구로 직주근접 효과가 뛰어나다.

분양관계자는 “서천택지지구 최초의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높은 대지지분율 대비 분양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제공으로 수요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었다”며 “획일화된 주거공간에서 벗어나 도심과 자연을 모두 누리며 생활하고 싶은 수요자라면 한번쯤 타운 하우스에 관심을 가져도 좋을 듯싶다”고 말했다.

문의 031-273-125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