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개코 맞디스… “이센스, 넌 관심병 환자에 암적인 존재”
더보기

개코 맞디스… “이센스, 넌 관심병 환자에 암적인 존재”

동아닷컴입력 2013-08-24 13:56수정 2013-08-24 14: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 아메바컬쳐

‘개코 맞디스’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이센스에게 맞디스했다.

개코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라는 곡을 올렸다. 이는 지난 23일 이센스가 공개한 디스곡 ‘유 캔트 컨트롤 미’에 응수하는 답가다.


개코의 곡은 ‘못된 형이 맘 떠난 동생한테 해주는 마지막 홍보’라는 가사로 시작했다.

주요기사

이어 ‘간만에 좀 커지겠지 매일 풀려있던 니 동공. 넌 열심히 하는 래퍼들한테 대마초를 줬네. 맨정신으로 만든 랩 반응 봐’라고 지적했다.

또 한 ‘똥 싸놓고 회사한테 치워 보라는 식. 참아준 형 배신하고 카톡으로 등돌리는 식’, ‘선풍기랩 회전 모드에 바람 세기는 허풍. 휩쓸리는 건 너같이 관심병 환자들뿐. 암적인 존재 니 존재 자체가 독’이라는 강한 어조로 이어나갔다.

특히 이센스를 향해 ‘아마 십년 후에도 프라이머리 독이 네 대표곡’, ‘아니면 개코 디스한 애’, ‘지 무덤파고 몸뚱이 묻은 치명적인 실수한 애’ 등으로 독설했다.

개코는 마지막으로 ‘넌 말했지 개코형이 내 롤모델. 지금 이순간부터 다시 난 너의 롤모델’이라고 마무리 지었다.

앞서 지난 23일 이센스는 ‘유 캔트 컨트롤 미’를 통해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개코를 신랄하게 비난한 바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