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엠블랙, 스페셜앨범 ‘러브 비트’ 발표
더보기

엠블랙, 스페셜앨범 ‘러브 비트’ 발표

동아닷컴입력 2013-08-12 11:41수정 2013-08-12 11: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남성그룹 엠블랙이 12일 스페셜 앨범 ‘러브 비트’(Love Beat)를 발표했다.

6월 발표된 5번째 미니앨범 ‘섹시 비트’에 이은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인기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노 러브’ ‘아이 돈트 노우’ 그리고 지오와 북극곰이 합작한 ‘기도’ 등 모두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노 러브’는 ‘전쟁이야’ 이후 엠블랙과 이단옆차기가 다시 손을 잡은 곡으로, 한 사람만을 향한 끝없는 순애보적인 사랑을 시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뚜렷한 기승전결과 시원한 보컬이 무더운 올 여름에 청량감을 준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것 밖에는 할 수 없는 남자의 심정을 노래한 ‘기도’는 엠블랙의 리드 보컬 지오와, 엠블랙의 히트곡 ‘모나리자’의 작곡가 북극곰(본명 김지인)이 합작한 노래다.

관련기사

지오는 자신의 솔로곡 ‘내 꿈에서라도’, ‘바보 같은 나’ 등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8일 멕시코를 시작으로 해외투어에 나선 엠블랙은 11일 오후 귀국했으며, 일본 투어를 위해 다시 14일 일본 나고야로 출국해 도쿄, 오사카로 이어지는 제프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