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파운데이션으로 탱탱하고 볼륨감있는 피부를

  • Array
  • 입력 2013년 4월 5일 12시 18분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연예인들은 본인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자랑한다. 일부의 경우에는 공공연하게 각종 필러 등으로 대표되는 각종 시술의 도움을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필러 시술을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는 없을까?

노안 피부를 젊은 피부로 바꾸기 위한 방법으로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시술하고 있는 필러 성분이 들어있는 파운데이션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화장품이 탄생 51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필앤커버 필러 인 파운데이션(이하 필러팩트)’은 5년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완성된 것으로, 피부 노화가 심화된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필러 에센스가 함유된 3중 스월 타입으로 다른 도구 없이 퍼프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안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필러 성분뿐만 아니라 중년 여성의 고민인 기미, 검버섯 등 색소 침착을 완화할 수 있는 스팟 미백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꺼진 부분이나 주름 부위를 채워주면서 커버할 수 있어 보다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마이크로 파우더 입자 사용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기 때문에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활용하면 좋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필러팩트는 연예인 같은 피부결을 완성해주며 대표적인 피부미인인 한채영이 모델로 나서 일명 한채영 파운데이션으로도 불린다”며 “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