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명품 쇼핑몰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Array
  • 입력 2012년 3월 15일 09시 49분


앞으로는 백화점과 면세점 소셜커머스에서 명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최대70% 할인 받고 명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온라인 명품 사이트인 리본즈(Reebonz)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리본즈는 2009년 2월 명품 플래시 세일 서비스를 아시아 최초로 시작하였으며 명품 혹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유럽 및 미주 등지에서 리본즈 만의 특별한 경로를 통하여 구매하여 큰폭의 할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프라이빗 럭셔리 쇼핑 클럽이다.

해외에서 시작된 프라이빗 럭셔리 쇼핑은 미국에서 시작되 현재 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프라이빗 쇼핑 클럽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리본즈는 큰 폭의 할인율로 명품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명품 마니아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REEBONZ Singapore 본사를 기점으로 REEBONZ Austraila, REEBONZ HongKong, REEBONZ China, REEBONZ Taiwan 등 동 아시아 지역에 지사 운영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그리고 2010년 4월 REEBONZ KOREA 를 오픈하였다.

REEBONZ 에서는 FENDI, Burb erry, TODS, Prada, Gucci, MiuMiu, Coach, Kate Spade, Givenchy, Marc Jacobs, Balenciaga 등과 같은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리본즈는 여성 명품 뿐만 아니라 Parada, Bally, Polo, Paul Smith 등 다양한 남성 브랜드 및 Home / Kids 상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큰 가격할인으로 위조품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 있지만 리본즈만의 특별한 유통경로로 명품 디자이너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리본즈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은 진품임을 보증할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판매형식으로 짧은 기간(2~3일) 동안만 진행되며 이벤트가 진행 되는 동안에만 상품 보기 및 주문이 가능하고 이벤트가 마감 된 후에는 주문이 불가 하다. 또한 리본즈는 프라이빗 쇼핑 클럽답게 오직 리본즈 멤버만을 위한 명품 프라이빗 쇼핑 클럽이다.

멤버쉽은 무료이며 리본즈(www.reebonz.com )의 멤버가 되기 위해서는 기존회원의 초대를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다. 초대한 친구가 리본즈에서 첫 구매시, 친구 구매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한정 된 기간 동안 할인을 하는 플래시 세일은 프라이빗 쇼핑의 가장 큰 특징이며 이 때문에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할 수 있으며, 명품 브랜드 및 프라이빗 쇼핑 사이트 그리고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는 한국에 아직 런칭 되지 않은 명품을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특별한 상품을 뜻하지 않게 높은 할인가에 구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서비스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편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