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신세계 강남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다!

  • 입력 2009년 7월 24일 15시 11분


혁신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오는 7월말 신세계 강남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최근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크게 성장하고 있는 마운틴하드웨어는 신세계 강남 매장을 오픈하 므로써 강남 상권의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마운틴하드웨어의 익스트림한 컨셉과 이미지를 확실하게 인지시킨다는 전략이다.

특히 신세계 강남은 강남 고속터미널 및 인근 지하쇼핑 상가가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최첨단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품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런칭 후부터 획기적인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미국의 저명한 아웃도어 매체인 Backpacker Magazine을 비롯한 유명 아웃도어 잡지에서 수여하는 상을 해마다 수상해 오고 있으며, 최근 몇 년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다.

산을 포함, 전문적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세계적으로 제품과 기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문 알피니스트, 마운티니어, 클라이머 그리고 러너를 위한 테크니컬한 의류를 비롯하여 인도어와 아웃도어 범주를 넘나들며 뛰어난 적합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한국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이런 결과를 반영하듯, 2009년 현재 작년대비 140% 매출 성장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 특히 한국 시장이 중요한 마켓으로 대두되면서 수입 상품 중에서 30여 스타일에 한하여 아시안 핏 제품을 개발하여 이번 F/W 시즌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안 핏 제품은 글로벌 사이즈를 아이템별로 아시아인들의 체형에 적합하게 조정하여 제작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아시안핏 런칭을 계기로 국내에서 수입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아웃도어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마운틴하드웨어는52개의 유통망을 목표로 매장을 확대 추진하고 있으며, 8월경 신세계 영등포에도 입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신세계 강남 마운틴하드웨어 매장에서는 오픈일부터 3일간 선착순 10명에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한 분은 홈페이지 및 매장을 방문하기 바란다. (Homepage: http://kr.mountainhardwear.com )

‘마운틴하드웨어’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아웃도어 제품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최첨단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품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런칭 후부터 획기적인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미국의 저명한 아웃도어 매체인 Backpacker Magazine을 비롯한 유명 아웃도어 매체에서 수여하는 상을 해마다 수상해 오고 있으며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와 함께 지난 ’05 F/W부터 고기능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를 전개함으로써 기존의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와의 상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유통은 전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향후 3년 내에 다양한 지역의 전문점을 비롯하여 백화점, 대리점을 통해 총 5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Homepage: http://kr.mountainhardwear.com / 문의전화: 02-540-0277)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