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의 완성은 가슴!

  • 입력 2009년 1월 12일 09시 40분


코히시브젤로 절벽라인에서 탈출하자

얼마 전 한 결혼정보업체에서는 2007년과 2008년 2년간 초혼 남녀 4100여명을 대상으로 이상형을 결정짓는 요소를 설문조사 하였다. 그 결과, 남성의 38%가‘몸매’, 여성의 46%가‘얼굴’을 꼽았다. 그 만큼 남성들은 자신의 이상형을 선택하는데 몸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여성들은 얼굴을 중요시 생각한다.

가느다란 팔, 가느다란 허리, 가느다란 허벅지 등 얇고 갸냘픈 체형의 여성이 요즘의 트렌드지만 마른 가슴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다. 현재의 트렌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여성연예인들의 패션 또한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옷을 주로 입고 S라인을 뽐내는 경우가 많다.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자 자존심이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 가족과 함께 여성사우나나 목욕탕, 수영장을 갔을 때 타인과 가슴을 비교당하거나 작다는 놀림을 받을 경우 자존심이 상하고 기분이 나빠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이들에게 브랜드성형외과 황상근원장은 코히시브젤(코젤) 가슴성형을 이용한다면 보다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고 조언한다.

코젤은 미국의 FDA와 한국의 KFDA 승인을 받은 보형물로 형상 기억능력이 좋고 파열의 위험성이 낮으며 촉감 또한 실제 가슴과 비슷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만약 내용물이 유출 되더라도 이동하지 않고 머물러 있기 때문에 기존의 가슴성형에 쓰이던 보형물에 비교 했을 때에 비교적 안전한 가슴 보형물이며, 코히시브겔 수술은 타 부위에 비해 흉터가 덜 생기는 유륜둘레나 겨드랑이 주름선을 절개해 수술하게 된다.

황상근원장은 "브랜드성형외과의 경우 코히시브젤로 가슴성형을 할 때에는 의사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며, 수술 후의 원하는 가슴의 크기와 모양에 대해서 의사와 진지하게 상의를 하여야 하고 수술 후의 결과는 완벽함보다 현재보다 더 매력적인 가슴을 갖게 되는 것임을 마음속에 새겨두는 것이 중요하다.”고한다.

개개인의 신체 조건을 고려하지 않은 채 단순히 크기만 한 가슴보다는 키와 몸무게 등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를 선택해 수술을 하여야 수술 후 환자들의 만족감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수술 후 자연스러운 가슴이 나오려면 관리가 중요하다. 또한 시술직후 코젤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지속적인 마사지를 통해 피막 구축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수술 후 관리 역시 간과해서는 안된다.

평택, 경기도성형외과를 찾는 분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성형외과의 경우에는 가슴성형 후 가슴성형 전문 마사지 관리사의 관리로 사후관리를 책임지고 있어 유방성형을 하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올 겨울 코히시브젤로 더 이상 남모르게 숨겨왔던 절벽라인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나 보는 것은 어떨까?

* 정보제공 : 브랜드성형외과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