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TV하이라이트/20일]여름방학특집 어린이 클래식 외
더보기

[TV하이라이트/20일]여름방학특집 어린이 클래식 외

입력 2005-08-20 03:03수정 2009-10-08 21: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름방학특집 어린이 클래식<교양·KBS1 오전 10:00>

조수미 씨가 특별 출연한다. 조 씨는 초등학교 4학년 때인 1972년 ‘누가 누가 잘하나’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던 인연이 있다. 조 씨가 어린 시절 성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연습 과정을 직접 들려준다. 조 씨는 ‘모차르트의 작은 별 변주곡’과 우리 동요 ‘구름’을 부른다.

◆사랑찬가<드라마·MBC 오후 7:55>

순진은 새한이 한 말을 되새겨본다. 혹시나 자신이 새한을 좋아하는 것은 아닌지 계속 의심한다. 두식이가 신경 쓰인다며 난희는 두식이가 좋아하는 수정을 뒷조사하려 마음먹는다. 한편 두식은 수정에게 비행기표를 던지며 이제 더 이상 혁이를 만나지 말고 해외로 나가 있으라고 지시한다.

◆토요일<오락·MBC 오후 6:05>

고교생들의 리얼 러브스토리 ‘순정만화’ 코너가 새롭게 선보인다. 가수 성시경, 개그우먼 박경림, 탤런트 장근석이 출연해 매주 남녀 고교생 한 쌍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한다. 이번 주에는 백운고 공식 커플 광우와 다현이가 출연해 광우가 다현이에게 보낸 의미심장한 문자 메시지를 공개한다.

◆불멸의 이순신<드라마·KBS1 밤 9:30>

권율은 이순신에게 일본군이 후퇴할 바닷길을 열어주자고 제안한다. 이순신은 일본 병력을 고스란히 돌려보내면 전란이 되풀이될 것이라며 반대한다. 고니시 유키나가는 진린을 매수해 퇴각로를 열어주면 조선 포로를 돌려보내겠다고 이순신에게 제안한다. 그러나 이순신은 이 역시 거절한다.

◆라이프 n 조이<뉴스·YTN 오전 8:20>

누가 음식을 그냥 먹고 마시는 거라고만 했는가? 입으로만 먹고, 혀로만 음미하던 시대는 지났다. 1m 높이의 길쭉한 맥주잔에 담긴 맥주부터 빨래판 위의 기상천외한 계란말이, 피노키오 코보다 더 긴 60cm 소시지 요리까지, 길어서 더욱 즐거운 맛의 세계로 떠나본다.

◆세기의 살인마<오락·히스토리 채널 밤 10:00>

부유한 사업가인 H H 홈스. 그는 손님들을 죽인 뒤 시신을 태운 살인마다. 그는 27명을 살해한 혐의로 교수형에 처해졌다. 1935년 스코틀랜드 모팟 일대에서 60여 개의 시신 조각이 신문지와 천에 싸인 채 발견된다. 범인은 의사인 벅 럭스턴. 살인마들의 행각과 그들의 심리를 분석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