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명품 입은 갤 Z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한정판매
더보기

명품 입은 갤 Z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한정판매

지민구 기자 입력 2020-02-14 03:00수정 2020-02-14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삼성전자는 13일 명품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과 협업해 신형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디자인한 ‘갤럭시 Z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사진)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는 2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3개 매장, 10꼬르소꼬모 2개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에디션은 삼성전자의 신작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에 톰 브라운의 색상과 디자인 등을 결합한 형태다. 톰 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 외에도 손목에 착용하는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도 함께 제공된다. 판매 가격은 297만 원으로 배송은 다음 달 초부터 진행된다.


삼성전자와 톰 브라운은 1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패션위크에서 갤럭시 Z플립 에디션 공개 행사를 열기도 했다. 이 행사는 17명의 모델이 갤럭시 Z플립 에디션을 활용해 합동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주요기사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선보인 패션 브랜드인 톰 브라운은 회색 슈트와 프랑스 국기 색인 빨강 하양 파랑 등 삼색 선이 시그니처 룩으로 통한다. 이번 갤럭시 Z플립 에디션도 톰브라운 시그니처 룩이 그대로 반영됐다.

지민구 기자 warum@donga.com
#삼성전자#톰 브라운#갤럭시 z플립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