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고려사이버대학교, MG신용정보와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더보기

고려사이버대학교, MG신용정보와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동아닷컴입력 2019-04-02 13:42수정 2019-04-02 13:4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지난 3월 28일 MG신용정보(주)(대표이사 송호선)와 온라인 교육을 통한 우수 인재 양성 및 산학협력 강화를 목표로 하는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진성 고려사이버대 총장과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고려사이버대학교 계동캠퍼스 화정관에서 협약서를 교환했다. 양 기관은 임직원 장학 혜택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통해 MG신용정보 임직원의 교육기회 확대와 상호 우호증진을 위한 친선교류에 적극 나서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19학년도 2학기부터 입학하는 MG신용정보 재직자에게 입학금 및 전 학기 등록금 감면 혜택을 부여한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은 “국내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회사인 MG신용정보와 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양 기관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길이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는 “고려사이버대학교를 통해 임직원들의 교육기회가 확대되길 바라며, 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4년제 원격대학으로, 사기업 및 공기업 재직자의 교육기회를 확대하고 자기계발을 장려하기 위해 해당 기관과의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을 통해 산업체위탁전형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위탁생은 정원 외 전형으로 학부 입학이 가능하며 입학금 면제 및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는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현재 삼성전자 DS부문, 삼성디스플레이, CJ E&M, 스타벅스코리아, 호텔롯데, 우리은행, 서울교통공사, 한국전력기술 등 유수의 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임직원들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산업체위탁교육협약 체결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 내 입학상담 게시판, 혹은 전화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