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비즈 피플]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한상대회 인사와 만찬
더보기

[비즈 피플]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한상대회 인사와 만찬

입력 2008-10-28 02:59수정 2009-09-23 22:0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손경식(사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제주 서귀포시 신라호텔에서 28일 개막하는 ‘제7차 세계한상대회’에 참석하는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27일 만찬을 가졌다. 만찬에는 권영건 재외동포재단 이사장과 승은호 동남아한상연합회 회장, 최종태 재일한국상공회의소 회장, 최태훈 중남미 한상연합회 회장 등 해외 한인상의 대표 및 재외동포 기업인 6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한상대회는 2박 3일 동안 ‘세계 속의 한상, 넓어지는 우리 시장’을 주제로 서귀포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국내외 경제인 3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myLGtv’ 영어자막 서비스

LG데이콤은 인터넷TV(IPTV)인 ‘myLGtv’에서 28일부터 어린이용 영어 콘텐츠를 대상으로 영어자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학습과 동요, 만화 등 어린이용 영어콘텐츠 300여 편을 볼 때 영어와 한글자막, 무(無)자막을 선택할 수 있으며 LG데이콤은 앞으로 영화와 다큐멘터리 등에도 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인터파크 애경백화점관 판매 시작

애경백화점은 인터파크와 제휴해 27일부터 인터파크 내 ‘애경백화점관’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 백화점은 애경백화점관을 통해 약 300개 브랜드, 3만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올해 안으로 60억 원의 매출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정몽구 회장-베이징 시장 환담

정몽구 현대·기아자동차그룹 회장(왼쪽)이 27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궈진룽 중국 베이징 시장을 만나 악수하고 있다. 정 회장은 궈 시장에게 현대·기아차가 중국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당부했다. 사진 제공 현대·기아자동차그룹

에넥스 베이징 직영매장 4개 열어

에넥스는 중국 베이징(北京)에 직영매장 4개점을 새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베이징에만 직영 매장 5개점을 갖추게 돼 아시아 수입 브랜드 주방가구 업체 중에는 베이징에서 가장 많은 전시장을 보유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