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문재인 대통령, 이번엔 어떻게 말아 먹을지 걱정”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5-10 11:15수정 2017-05-10 14: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 페이스북
제19대 대선 기간 동안 조원진 새누리당 대선후보를 도운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 당선 소식에 "이번엔 또 어떻게 대한민국을 말아 먹을지 걱정된다"고 주장했다.

정 대표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에 조종이 울렸다"며 "역대 가장 부패했고, 가장 이적행위를 많이 했던 정권의 시즌 2가 출범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대표는 "주체사상에 빠져 대한민국을 전복하려 했던 자들이 권력에 중심에 앉았으니 세계 어디에도 없을 조롱감이 아닐 수가 없다"며 "이들이야말로 국민을 속인 반대한민국 집단이라고 생각한다. 진실에는 관심 없는 국민 수준이 안타깝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이번엔 문재인이 마음대로 할 순 없을 것. 깨인 시민들의 투쟁은 계속될 것이다"라며 "박 전 대통령에 대한 파면은 법적 근거가 없이 기획과 음모와 선동에 의해 저질러진 국가 변란이다"라고 주장했다.

주요기사
정 대표는 "대통령의 파면의 진실을 밝히는 것은 무너진 대한민국의 법치를 바로 세우는 것이다"라며 "진실을 모르는 국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진실과 정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글을 맺었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