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멤버, 日 신주쿠 한복판서 하반신 노출…“공연음란 혐의”
일본의 떠오르는 5인조 보이그룹 ‘아에! 그룹(Aぇ!group)’ 멤버 쿠사마 리처드 케이타(29)가 공연 음란 혐의로 붙잡혔다. 5일 일본 외신에 따르면, 쿠사마는 전날 오전 5시30분께 도쿄 신주쿠 빌딩의 출입문 부근에서 바지를 내리고 하반신을 노출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쿠사…
- 2025-10-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일본의 떠오르는 5인조 보이그룹 ‘아에! 그룹(Aぇ!group)’ 멤버 쿠사마 리처드 케이타(29)가 공연 음란 혐의로 붙잡혔다. 5일 일본 외신에 따르면, 쿠사마는 전날 오전 5시30분께 도쿄 신주쿠 빌딩의 출입문 부근에서 바지를 내리고 하반신을 노출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쿠사…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5일 방송가에 따르면, 줄리안은 오는 11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예비 신부는 5세 연하의 비연예인 한국인이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3년 이상 교제한 것으로 전해졌다.올해 초 예능물 ‘여권들고 등짝 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솔로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인천 일대 일부 숙박업소가 숙박 요금을 평소의 20배 수준으로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진은 오는 31일과 다음 달 1일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솔로 팬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연다. 공연 소식이 전해진 뒤…

최근 한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불교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3일(현지 시간) 집중 조명했다. “극락도 락(樂·Rock)이다”, “부처핸접”을 외치며 불교 콘텐츠 바람을 일으킨 개그맨 윤성호(별명 ‘뉴진스님’)도 한 몫 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NYT는 단순한…

국립중앙박물관이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과 업무협약(MOU) 체결 사진을 게시했다가 하루 만에 삭제했다. 검경 수사를 받고 있는 피의자 신분인 방 의장이 국가 기관 홍보 전면에 나서선 안 된다는 비판이 커지면서다. 국립중앙박물관은 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가을 제철 별미 간장게장과 감, 함께 먹으면 상극이라는 속설이 전해진다. 전문가들은 신선도와 개인 건강 상태가 섭취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호주 동부의 항구도시 시드니는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의 상징으로 세계 관광객을 끌어당긴다. 이 도시의 심장부인 서큘러 키(Circular Quay)에 위치한 시드니 하버 메리어트 호텔 앳 서큘러 키는 5성급 호텔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주요 명소가 모여 있어 이동 편의성이 돋보인…
![한 입만? 금물!…반려견 위협하는 추석 음식·이동 [알쓸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0/02/132457516.3.jpg)
추석 상차림 속 파전·닭 뼈, 양파·포도는 반려견에게 치명적이다. 귀성길 이동 시 멀미 신호와 안전한 이동 수칙도 꼭 챙겨야 한다.

길게는 열흘까지 이어지는 한가위 연휴가 한창이다. 이처럼 긴 연휴를 더 풍성하게 보내고 싶다면 극장 나들이만큼 좋은 선택은 없다. 영화도 좋지만 화려한 무대와 음악, 개성 넘치는 서사로 무장한 뮤지컬이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가족과 함께 웃음을 나누는 코미디부터 내면의 성장을 섬세하게…
![‘원조’ 독종, 악바리, 철인…김인식이 만든 연천의 기적 “열심히 하면 됩니다”[이헌재의 인생홈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0/05/132521465.1.jpg)
프로야구엔 ‘악바리’나 ‘독종’이란 별명을 가진 선수들이 종종 나온다. 그중 원조 악바리를 꼽으라고 하면 누구나 떠오르는 이름이 있다. 한국프로야구 제1호 몸에 맞는 공의 주인공인 김인식 연천 미라클 감독(72)이다. ‘국민 감독’으로 불리는 김인식 전 한국 야구 대표팀 감독(78)과…

추석 연휴에는 떡 등 음식으로 인한 기도 막힘 사고가 급증한다. 최근 5년간 1290건 발생, 84%는 노인 환자였다. 하임리히법과 CPR 등 응급 대처가 필수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본명 박채영)가 인종차별 논란이 불거졌던 파리 패션위크 현장에서 ‘센터’ 자리에 있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미국 팝스타 마돈나는 3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생로랑 2026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에는…
![올해 추석, 보름달은 하루 늦게 뜬다 [황규인의 잡학사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0/04/132520600.1.png)
위에 있는 그림에 나와 있는 것처럼 보름달은 정말 7일에 뜹니다.추석은 음력 8월 15일 그러니까 보름입니다.그래서 추석에 당연히 보름달이 뜬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러지 못한 해도 적지 않습니다.올해는 추석 당일(양력 6일)이 아니라 그다음 날(7일)에 보름달이 뜹니다.초등학교 과학 …

추석 연휴 기름진 음식과 폭음으로 급체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가벼운 체기는 휴식과 소화제로 호전되지만, 심한 복통·구토·의식 저하 시 119 신고가 필요하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달 2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재외동포 간담회에서 재외국민 투표제도를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투표권은 갖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투표에 참여하기 어렵다는 동포사회의 요구에 호응한 것이다.이 대통령은 “1박 2일 동안 가서 투표했다는 분부터 비행기 값을 수백…

연휴 둘째 날인 4일 귀성길 고속도로의 정체가 오후 10시쯤 대체로 풀린 모습이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요금소 출발 기준 서울에서 지방까지 예상 소요 시간은 △부산 4시간 50분 △울산 4시간 30분 △강릉 2시간 40분 △양양 1시간 50분(남양주 출발) △대전 1…

“I looooooooove yakgwa(약과 너~~~무 좋아)!”요즘 미국에서 이런 외침이 심심치 않게 들린다. 직장에서 한국인 동료에게 약과를 선물 받아 처음 맛본 한 미국인은 “놀라운 맛, 더 사두고 싶다”며 레딧에 사진을 올렸고, 또 다른 이는 “퇴근 후엔 차와 약과가 일상 루…

MC 김나영(43)과 가수 마이큐(44)가 부부가 됐다.김나영은 4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하늘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 하고 있다. 두 아들도 함께 한 모습이다. “어제 저녁, 비가 그치는 날씨의 축복 속에 마이큐와 가족이 되는 식을 올렸다”며 “지금껏 받은 따뜻한…

남해안을 대표하는 관광 도시 통영은 바다와 산, 그리고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가을철 통영은 하늘이 높고 공기가 맑아 바다를 바라보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번에 찾은 금호리조트 통영마리나는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남해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조트…

MZ세대를 중심으로 차례상이 변하고 있다. 치즈케이크, 마카롱, 햄버거, 치즈스틱 등 다양한 음식들이 차례상에 오르며 예절에서 실용으로 차례 문화가 바뀌었다는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