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BESPOKE 큐브TMAir만의 ‘청정테리어’ 공식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4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강력한 공기청정으로 시작, 맞춤 인테리어로 마무리

삼성 비스포크 큐브TM Air가 공기청정부터 인테리어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청정테리어’시대를 열었다.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강력한 청정 성능은 물론이고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는 비스포크 큐브TM Air가 있다면 우리 집은 거실부터 방방까지 언제나 쾌적하고 안전하다.

강력하고 빠른 공기 청정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온 가족이 모이는 거실의 공기질 관리가 중요해졌다. 하루 걸러 초미세먼지가 나쁨을 반복하고 잠깐만 창문을 열어도 공기청정기 소리가 높아지는 요즘에는 더욱 그렇다.

비스포크 큐브TM Air는 ‘초미세청정’과 ‘3D 서라운드 청정’으로 24시간 깨끗한 실내 공기를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초미세먼지 기준(2.5μm)보다 작은 0.01μm 먼지까지 99.999% 제거하는 ‘초미세청정’이 가능하고 강력한 5Way 입체 흡입과 공기질에 맞는 3Way 스마트 토출로 여러 방향으로 공기 순환을 활성화해 빠른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3D 서라운드 청정’도 제공한다. 5Way 입체 흡입은 후면 패널 5방향(상·하·좌·우·후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방식이다. 3Way 스마트 토출은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1방향 또는 3방향으로 정화한 바람을 강하고 빠르게 토출한다.

분리형인 123m²형(53m²+70m² 모듈)과 106m²형(53m²+53m² 모듈)은 공간과 상황에 따라, 따로 또 같이 활용 가능하다. 거실과 주방이 이어진 넓은 공간, 혹은 거실에 온 가족이 모인 시간에는 각 123m²형과 106m²형을 결합해서 사용하고 각자 방에서 휴식을 취하는 밤에는 방방마다 나눠 사용할 수도 있다.

바이러스·세균 걱정 줄여주는 살균 기능


비스포크 큐브TM Air의 ‘UV 플러스 안심살균’은 깨끗한 공기는 물론이고 바이러스와 세균 걱정까지 줄여준다.

우선 ‘전기살균 시스템’은 정전커버와 살균 플러스 집진필터가 결합된 기능으로 정전커버가 세균에 전기 극성을 띠게 하고 집진필터를 둘러싼 살균커버에서 전기장을 발생시켜 집진필터에 포집된 세균을 99% 살균한다(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 제거). ‘항균 집진필터’는 산화아연 항균 섬유로 만든 항균 집진필터가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때도 필터 속 황색포도상구균과 페렴간균 증식을 99.9% 억제하고 H1N1 바이러스는 96.3% 불활성화한다. 여기에 UV-C LED를 팬의 가장자리 부분에 조사해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UV LED 살균’까지 적용돼 더욱 위생적이다.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비스포크 맞춤


집의 역할이 다양해지면서 공간에 맞게 인테리어를 꾸미는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 비스포크 큐브TM Air 는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면서도 트렌디한 4가지 색상(딥그린·그레이·베이지·테라코타), 모던한 2가지 패턴(헤링본·스트라이프)으로 취향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살릴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크기도 53m²형(단품), 70m²형(단품), 106m²형(53m²+53m² 모듈), 123m²형(53m²+70m² 모듈) 4가지 크기로 출시되어 공간에 따라 구성 가능하다. 53m²형 모델은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스탠드를 추가해 더욱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큐브TM Air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사용하는 공간의 크기와 위치까지 원하는 대로 구성 가능하다. 감각적인 큐브 플랫폼에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컬러부터 세련된 패턴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필터도 니즈에 따라 살균플러스·펫케어 모델 중 고를 수 있다. 테라코타 색상 모델은 2중 펫 극세필터와 펫 탈취필터가 적용되어 펫 털·펫 냄새 관리에 특화돼 있다.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과 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그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비스포크 큐브TM Air와 함께 쾌적한 봄을 준비하자.

살균 기능은 모델에 따라 상이, UV 플러스 안심살균은 딥그린, 그레이 모델에 한함.


전기살균 시스템 | 정전커버가 세균에 전기 극성을 부여하고, 살균커버가 필터에 전기장을 발생시켜 집진필터에 포집된 세균 99% 살균. 집진필터에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 제거. ※국제시험·검사기관인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국내 연구기관의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항균 집진필터 | 산화아연 항균섬유로 제작된 집진필터로 필터 내 세균 증식 억제, 바이러스 불활성화. 집진필터에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99.9% 증식 억제, H1N1 바이러스 96.3% 불활성화. ※ 세균은 국내 공인기관의 시험 결과, 바이러스는 연세대 바이오의약 연구실의 시험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UV LED 살균 | UV-C LED를 팬 가장자리에 조사하여 해당 영역 99.9% 살균. 상기 살균 부위에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제거. ※국제시험·검사기관인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비스포크 맞춤 | 컬러, 패턴 선택은 출시되는 모델에 한함. 분리·결합 기능은 모듈 구성 기능이 있는 모델(106m², 123m²)에 한해서 사용 가능. 패널 패턴 및 컬러는 향후 교체 가능함(교체 가능한 패널은 별도 판매하며 2021년 3월 출시). 상단 버튼부가 포함된 디스플레이 부분은 최초 구입 후 변경할 수 없음.


3D 서라운드 청정 | 5Way 입체 흡입·3Way 스마트 토출을 이용해 여러 방향으로 공기 순환을 활성화해 신속한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BESPOKE 큐브TMAir의 특징을 말함. 5Way 입체 흡입은 후면패널의 5방향(상·하·좌·우·후면)으로 공기 흡입하는 방식을 의미하며 3Way 스마트 토출은 실내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1방향 또는 3방향으로 토출하는 방식을 뜻함.


#삼성#비스포크#큐브#청정테리어#공기청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