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행사…300명에 사은품

동아닷컴 입력 2021-04-09 16:49수정 2021-04-09 17: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하 ‘휴테크’)은 4월 말 예정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행사를 4월 9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채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 후, 동일 기간 내에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1명), △휴테크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1명) △삼성 QLED 8K TV(1명)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3명) △한국 작가 유화 작품(2명) △하만 카돈 CITATION BAR 우버 패키지(1명)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3명) 등의 특별 힐링 선물을 제공한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열하게 하루를 보낸 우리 고객들의 일상이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경품 선정의 초점을 맞췄으며, 특히 한국 작가의 유화 작품을 경품에 포함한 것은 집 안에서 예술 작품을 보며 영감을 얻길 바라는 휴테크의 평소 철학인 반영된 것”이라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님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휴테크는 최고사양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 안마의자를 4월 말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