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 운영… 중부권 첫 직영매장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6-26 17:42수정 2020-06-26 17: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 입점
충청·전북·경북지역 소비자 타깃
‘아이코스3 듀오’ 할인
베이핑룸 마련
한국필립모리스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아이코스(IQOS)스토어 대전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에서는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3 듀오’를 비롯해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코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와 최신 기종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소비자는 추가 할인을 받아 7만 원대에 아이코스3 듀오를 구입할 수 있다. 기존 사용기기를 반납하는 트레이드인 소비자는 6만 원대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대전점에서 기기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액세서리 최대 30% 할인과 클리닝스틱 1박스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코스스토어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소비자들에게 최신 제품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브랜드 전용 공간이다. 정확한 기기 사용법과 주의점, 청소 및 관리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곳에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판매된다. 기기 커버를 570여 가지 색상으로 꾸미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한정판 기기와 액세서리는 아이코스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개점하는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은 북대전IC와 신탄진IC, 회덕IC를 통해 접근이 용이한 곳에 위치했다. 충청권 뿐 아니라 전북과 경북지역 소비자 접근이 용이하다고 한국필립모리스 측은 전했다.


아이코스스토어는 광화문점과 가로수길점, 고양스타필드점, 부산센텀점에 이어 대전점까지 총 5곳이 운영되고 있다.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이 입점한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중부권 첫 프리미엄아울렛으로 축구장 14개 크기 부지에 조성된 초대형 복합문화쇼핑공간이다.

주요기사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은 교통 요지에 위치해 소비자 약 500만 명이 접근하기 적합한 입지에 마련됐다”며 “중부권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만큼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코스스토어 대전점 베이핑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