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두베베, 겨울철 탱탱한 피부 만들어주는 신제품 두두스타 출시

홍은심기자 입력 2018-11-02 15:28수정 2018-11-02 15: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두스타 스타페이스 미스트’ 두두베베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천연 패밀리 스킨케어 ㈜두두베베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두두베베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로 사용할 수 있는 두두베베, 두두비 등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두두스타 DuDu Star’는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화장품이다. 탱탱콜라겐 스타 마스크팩, 탱탱콜라겐 스타 세럼, 탱탱 스타 미스트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탱탱콜라겐 스타 마스크팩’은 탱탱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되는 고 함량 마린콜라겐 마스크팩이다. 두두베베만의 특수기술로 나노 마린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미네랄 24종 베이스가 피부흡수율을 높여 탄탄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일반시트보다 수분을 10배 이상 머금어 밀착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텐셀큐프라’ 천연 목화시트를 사용했다. 30분 이상 붙이고 있어도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유효성분을 피부에 흡수할 수 있다.

‘탱탱콜라겐 스타 세럼’은 목주름과 눈가주름, 잔주름 개선과 미백 인증을 받은 이중기능성 천연 세럼이다. 정제수 없이 천연 마린콜라겐 원액과 히알루론산, 미네랄, 펩타이드 등의 천연 성분들을 특수 나노 처리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의 활성도를 높였다.

‘탱탱 스타 미스트’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물결처럼 빛나는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 내 줄어드는 산화질소수를 75% 함유했다. 실리카를 함유해 빛을 산란시켜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것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투명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그 외 미네랄 미량원소 22종과 바바수오일을 함유했다. 탱탱 스타 미스트는 특히 메이크업 후에 분사하면 픽서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다.

주요기사
김애리 두두베베 대표는 생명과학 전공자로 두두베베와 두두비에 이어 두두스타도 공동 개발했다. 가수 김태우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인 김 대표는 자신이 개발한 ‘두두스타 탱탱콜라겐 스타 마스크팩’ 모델로도 활동 할 예정이다.

두두베베는 2017년, 2018년 2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정한 ‘신규 수출화 지원 사업’ 선정업체다. 잠실 롯데월드몰, 용산 아이파크몰, 현대백화점과 로드샵을 비롯한 국내 12군데 매장과 해외는 하와이 호놀룰루 돈키호테 내 ‘뷰티터치’ 등에 입점해있다. 현재 해외 수출로는 하와이 외 미국 LA 오렌지 카운티 ‘South Coast PLAZA beautytap’에 입점 예정이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