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하와이 ‘6개의 섬’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리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4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자유투어

하와이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완벽한 휴식을 꿈꿀 수 있는 곳이다. 하와이는 태평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자연 환경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시설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오아후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자리한 하와이주의 주도인 호놀룰루가 있는 곳으로 전체 130만 인구 중 80%가 살고 있는 섬이다. 특히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오아후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시작되는 해안을 따라 잘 닦여진 도로를 타고 섬을 일주하면서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과 관광 명소를 볼 수 있고 휴양과 도심의 느낌이 공존하는 하와이의 상징이자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비치

쿠히오 비치, 포트 데러시 비치, 와이키키 비치를 통틀어 와이키키 비치라 부른다. 다이아몬드 헤드와 어우러진 수려한 풍광과 완만한 파도 덕분에 가족단위의 여행객들도 즐겁게 바다를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게다가 비치 주변으로는 수많은 호텔을 비롯해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몰이 자리하고 있어 관광에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곳이기도 하다. 비치를 따라 와이키키의 상징인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 쿠히오 반얀트리, 카피올라니 공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저녁 마다 펼쳐지는 무료 훌라공연은 전문 댄서들이 선보이는 와이키키 비치의 최고 볼거리로 명성이 높다. 다만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비치 내에는 주차할 공간이 없으니 숙소가 가깝다면 걸어서, 아니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는 것이 좋다.

하나우마 베이
하나우마 베이
하나우마 베이

와이키키만 상상하고 왔던 사람들이 하와이를 떠날 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추천하는 곳이 바로 하나우마 베이다. 철저한 관리와 보호로 깨끗한 바닷속 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는 이 수중 공원은 스노클링 베스트 명소로 알려져 있다. 7분 정도의 시청각 교육을 받고 난 후 몇 가지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입장하는데 성인의 허리춤까지만 오는 얕은 수심이라 아이들도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다.

카일루아 비치

미국 전역을 통틀어 인기 있는 해변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즐겨가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그러나 주중에는 그 명성을 실감할 수 없을 정도로 한적해서 해변의 낭만을 즐기기엔 최고의 장소다. 적당한 파도와 바람에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 꽤 있고, 산책 나온 현지 주민들도 드문드문 보인다.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쉬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비치다.

자세한 일정은 자유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enjoy life#인조이 라이프#자유투어#해외여행#여행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