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14개 뷰티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올겨울 필수 아이템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1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Shopping List

샹테카이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샹테카이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메마르고 차가운 날씨에 시달리는 피부를 위한 힐링 나이트 마스크,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과 에센스, 겨울 선크림까지 올겨울 스킨케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골랐다. 바디크림부터 오일, 버터, 스크럽 등 건조한 겨울에 필요한 바디케어 아이템도 소개한다.》

Skin Care

샹테카이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힐링 보습 크림 겸 마스크. 자스민, 카모마일, 마카다미아 오일, 백합 뿌리, 해초 성분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든다. 50mL 12만6000원 대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나이트 마스크.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
하게 함유된 비쉬 온천수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천연 보호막을 강화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75mL 3만4000원 대.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크림


피부 속부터 광채를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크림. 고농축 아마씨유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잡티를 제거한다. 미백 &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50mL 17만원 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 색소, 인공향, 광물유,
보존제 등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mL 3만5000원 대.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마
스마트 모이스처 세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보습력을 높이는 붉은 해초에서 추출한 카라기난 성분 등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프라이머를 바른 듯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해줘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든다. 30mL 11만원 대.


에이프릴스킨 그린 에센스 크림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부여하는 에센스 타입의 크림.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등 18가지 유해 성분을 빼고 전 품목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함유했다.

50g 2만4000원 대.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H SPF 50+ PA++++


워터 베이스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 겨울철 눈에 반사되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물과 땀에도 강하다. 50mL 5만8000원 대.
메이크프렘 시카프로TM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코쿠스유산균 시카프로TM을 함유했다. 전 성분이 EWG(미국 환경 연구단체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민감하고 상처받은 피부를 자극없이 케어한다.

60mL 3만2000원 대.

닥터지(Dr.G) 딥 모이스트 업 선
SPF 50+ PA++++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더하는 겨울 선크림. 피부 각질층마다 수분 분자를 촘촘하게 채우는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킨다.

50mL 3만1000원 대.
Body Care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R(등록기호)
바디 에멀젼


건조한 부위에 즉각적으로 작용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바디 로션.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이 소량만으로도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킨다. 310mL 1만9900원 대.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허니드랍스 바디크림


비타민 C가 레몬보다 8배 많은 그린티를 함유한 고보습 바디크림. 천연 벌꿀 성분과 시어버터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노란색 벌꿀 알갱이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250mL 3만7000원 대. 500mL 6만원 대.
키엘 크렘 드 꼬르
너리싱 드라이 바디 오일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인 스쿠알란과 포도씨 오일 등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든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편하고 은은한 바닐라와 아몬드 향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을 남긴다. 175mL 5만2000원 대.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실크 에디션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 파우더와 프랑스산 포도씨 파우더가 함유된 바디스크럽.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하며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180g 2만5000원 대.

꼬달리 바인 바디 버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 고보습 바디 크림. 와인 이스트 성분인 비노레뷰르가 피부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 증상을 방지한다. 셰어 버터가 손상된 피부를 회복해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225g 3만7000원 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