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위캔두’ 무료 운영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3-09 14:33수정 2017-03-09 14:4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바인그룹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를 모태로 하는 바인그룹이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위캔두’1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위캔두는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잠재능력을 깨닫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운영되는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올바른 목표설정에 가치를 두고 있다. 성적 중심의 경쟁적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 본인의 자기성장에 집중하는 테마로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비전과 목표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위캔두 프로그램은 중등부(1~3학년), 고등부(1~2학년) 각각 40명씩을 선발해 오는 18일 바인그룹 본사에서 열린다. 참가 학생들은 세계적인 자기계발 전문가인 브라이언트레이시의 교육을 바탕으로 팀활동 및 다양한 성취 학습을 하게 된다.

위캔두 운영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공부의 방향성과 목표 설정을 도와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성적만 강조하는 교육에서 벗어나, 내면을 성장시키고 리더십을 키우는 교육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위캔두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바인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