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공유하기
동아닷컴|정치

장제원 “표창원 의원이 제게 삿대질 하는 사진” SNS에 공개 …네티즌 “저게 삿대질?”

입력 2016-12-01 16:15업데이트 2016-12-01 16:33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재원 트위터장재원 트위터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이 1일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과의 설전 논란에 대해 “표창원 의원이 제게 삿대질 하는 사진”이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장제원 의원은 “현재 인터넷에서는 마치 일방적으로 제가 표창원 의원에게 막말하고 삿대질 한 것처럼 묘사되고 있다”면서 “(그래서) 이 사진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뻗은 표창원 의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손을 다 편듯. 어째서 이게 삿대질이죠” “삿대질인데 왜 손바닥이 하늘로 향하죠?” 등 답글로 비난을 이어갔다.

앞서 이날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두 사람은 “야 장제원!”, “왜 표창원” 등 반말과 고성을 주고 받으며 설전을 벌였다.

이는 표창원 의원이 온라인에 탄핵 반대 의원 명단을 공개한 것을 두고 양당 의원들이 논쟁하는 과정에서 불거졌다.



두 사람은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당시 영상을 공개했고, 이에 따라 논란도 커졌다.

표창원 의원 측이 트위터를 통해 삿대질 하는 장제원 의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자 표창원 의원을 지지하는 누리꾼들은 장제원 의원에게 비난을 퍼붓기도 했다.

이슈
황지혜 동아닷컴 기자 hwangjh@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