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프리미어리그 맨유 빅 매치 응원전에 고객 초청

동아경제 입력 2015-10-26 09:32수정 2015-10-26 09:3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인 쉐보레(Chevrolet)가 25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 국내 축구팬들을 초청,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유와 맨시티(맨체스터 시티 FC)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자리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쉐보레는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맨유 팬클럽 약 150여명을 초청, 지난 25일 밤 11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진행된 맨유와 맨시티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된 각종 퀴즈와 이벤트를 통해 맨유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응원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Barclays Premiere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7년간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으며, 지난 시즌부터 쉐보레 로고가 들어간 맨유의 공식 유니폼은 전 세계 축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