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태양 더기댄스 배틀, “흑인 팬 압도하는 화려한 댄스”

동아닷컴 입력 2012-11-14 18:00수정 2012-11-14 19: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상 캡처
‘태양 더기댄스 배틀’

빅뱅 태양이 미국에서 흑인팬과 댄스 배틀을 벌여 화제다.

태양은 지난 9일(현지시각) 미국 뉴저지 월드투어를 마친 후 숙소로 귀가하던 중 길에서 마주친 한 남성 팬이 “너와 더기댄스를 추는 것이 소원이다”고 말하자 이를 흔쾌히 수락, 댄스 배틀을 벌였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팬이 양손을 흔들며 댄스를 시작하자 태양 역시 리듬을 타다 손과 발, 온몸을 이용한 화려한 더기 댄스로 화답했다.

관련기사
특히 남성팬의 제안에 시작된 배틀이지만 태양은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거리를 압도해 눈길을 끌었다.

배틀이 끝난 뒤 태양은 흐뭇한 표정으로 팬과 손을 맞잡는 등 친절한 매너를 과시했다.

태양과 팬이 함께 춘 더기춤은 최근 유행 중인 클럽 댄스로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이 선보인 이후 더욱 유명해졌다.

태양 더기댄스 배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흑인 팬 압도하는 화려한 댄스 실력”, “태양 역시 춤꾼”, “태양 더기댄스 배틀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은 지난 9일 미국 뉴저지에서 열린 월드투어 ‘얼 라이브 갤럭시투어 2012’에서 미주 관객 5만여 명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