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5일]'환경스페셜' '수호천사' 外

  • 입력 2001년 9월 4일 18시 22분


◆환경스페셜-생태보고, 2001 미사리<다큐·KBS1 밤10·00>

한강의 생태를 조망하는 시리즈 2부작의 첫 회. 강 주변이 시멘트로 둘러싸여 둔치에서 시작하는 하천의 생태는 거의 사라진지 오래지만 한강이 서울로 들어오는 초입인 미사리는 아직 깨끗한 편. 수초지대와 모래여울에 사는 쏘가리의 산란과 부화 과정 등을 담았다.

◆수호천사<드라마·SBS 밤9·55>

다소는 특판팀장 영달의 추천으로 정식 사원이 될 수 있는 면접 시험을 보게 된다. 태웅 역시 다소의 도움으로 다시 회사로 들어갈 면접시험을 준비한다. 그러나 지수는 다소를 쫓아내기 위해 그녀가 개발한 신제품 음료 ‘첫키스’ 아이디어를 경쟁회사로 넘기고, 다소는 스파이로 몰린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30>

멤버 교체 후 새 음반을 낸 ‘윤도현 밴드’가 ‘거울’ ‘내게 와 줘’ 등을 부른다. 새 음반 ‘As One Two’를 발표한 R&B 여성 듀오 ‘As One’이 ‘천만에요’ 등을 들려준다. 한국적인 랩을 구사한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김진표는 랩 음악 ‘믿을지 모르겠지만’을, ‘나는 18살이다’로 데뷔한 김사랑은 신곡 ‘떠나’를 열창한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오중은 윤영에게 빌린 카메라를 들고 재희와 지헌을 만나러 나이트클럽에 간다. 술에 취한 재희가 클럽에서 만난 여자들과 춤추는 오중의 모습을 찍고, 오중은 별 생각 없이 카메라를 윤영에게 돌려준다. 오중은 뒤늦게 이 사실을 알고 윤영의 방에 들어가 필름을 없애려 한다.

◆명성황후<드라마·KBS2 밤9·50>

대원군은 고종을 만나 오해를 풀고 화해할 시간을 벌기 위해 칭병하고 자리에 눕는다. 대원군의 소식을 들은 고종은 마음이 약해지지만, 조 대비는 대원군의 형 흥인군을 사주해 대원군을 도성으로 내쫓을 계획을 세운다. 명성황후는 드디어 원자를 순산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반달곰 내 사랑<드라마·MBC 밤9·55>

정은이 학교 이사장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달웅은 정은에 대한 마음을 접으려 차갑게 대한다. 정은은 달라진 달웅의 행동에 이유를 몰라 당황해한다. 창희의 딱한 사정이 TV에 보도되면서 축구부는 전국대회에 출전하게 되지만, 7대 0으로 완패 당하고 달웅은 학교를 떠나게 된다.

◆문화센터<교양·EBS 오전9·00>

자연 미용법을 소개하는 세 번째 시간으로 염색 탈색 퍼머로 지친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손질법을 배운다. 다시마를 우려낸 물에 맥반석 분말을 섞어 사용하는 머리 세안제, 계란 흰자와 국수 삶은 물로 머리 감기,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드는 쑥과 사과식초로 린스 만드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멋진 친구들2<시트콤·KBS2 오후7·30>

사람들은 드디어 수영과 시은이 사귀는 사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정작 실연 당한 홍표는 괜찮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얼마나 가슴이 아프겠느냐며 홍표를 챙긴다. 어느 날 화장실이 급해 안색이 안 좋은 홍표를 보고 사람들은 실연의 상처가 너무 커 그렇다며 오해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