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왕홍 100명과 생방송 진행…우수한 한국 화장품 알린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왕홍’(網紅) 100명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주고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우수한 국산 화장품 브랜드들이 중국 현지에 알려질 수 있는 …
- 2018-12-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롯데면세점은 오는 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왕홍’(網紅) 100명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주고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우수한 국산 화장품 브랜드들이 중국 현지에 알려질 수 있는 …

존 볼턴 백악관 안보보좌관(사진)은 6일(현지시간) 중국의 세계 최대 통신장비 생산업체 화웨이의 글로벌 최고재무관리자(CFO) 멍완저우(孟晩舟)의 체포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멍완저우 CFO는 지난 1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미국의 대이란 제재 위반 혐의로 체포됐다. 그녀의…

백혈병을 이겨내고 ‘역대급 불수능’이라 일컬어지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에서 만점을 받은 서울 도봉구 선덕고(자율형사립고) 3학년 김지명 군이 공부 비결을 공개했다. 김지명 군은 6일 YTN 라디오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에서 수능 문제를 모두 맞힌 것에 대해 “어느 정도 …

문재인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이 지난주보다 다소 하락해 40%대 후반을 기록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은 전국 성인 1002명에게 ‘문 대통령이 직무를 잘 수행하고 있다고 보느냐’고 물은 결과, 응답자의 49%가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주…

프랑스 명품화장품 코스파리(kos paris)가 현대백화점과 웰컴인터내셔널이 손잡고 런칭한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이하 코스메플레이스)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두바이 리츠칼튼호텔 등 전 세계 주로 5성급이상의 호텔과 고급에스테틱에 유통되는 코스파리의 특성상 이례적인 행보다. …

KGC인삼공사는 오는 20일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인회는 지난달 1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며,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의 고객이 참여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정…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는 현대로템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열악한 인도 델리의 교육환경을 위해 식수 환경 기반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인도, 델리 주, 시브 비하르 지역 내 NDMC (North Delhi Municipal Corpora…

스페인 정통 럭셔리 가방 브랜드, 모레우(moreu)가 7일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모레우는 20대 후반~30대 직장인들을 겨냥한 ‘호사스러운 데일리백’ 컨셉트로, 최상급 스페인산 가죽으로 스페인의 가방 전문가 그룹이 만드는 스페인 럭셔리 가죽 하우스 브랜드이…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예산안 처리에 반발, 국회 본관 로텐더홀에서 이틀째 단식 농성중인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7일 “저의 나이가 70세가 넘었다. 정말 단식하기 싫다”며 “그렇게 이제 제 목숨을 바칠 때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결의한 의지를 피력했다. 손 대표는 이날 국회 본…

절기상 1년 중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는 대설(大雪)인 오늘(7일) 60대 남성이 여의도 국회 본관 앞 계단 앞에서 알몸으로 활보하다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이날 국회에서 나체로 난동을 부린 혐의(주거침임 및 공연음란죄)로 남모 씨(62)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

국회에서 알몸으로 뛰어다닌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A씨(61)를 공연음란 등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7시7분께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앞에서 옷을 걸치지 않고 성기를 드러낸 채 뛰어다녔다. A씨는 체…
경북 경주의 해안에서 50대 여성 시신이 발견돼 해경이 수사에 나섰다. 7일 포항 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11시34분께 경주 감포읍 감포항의 테트라포트 사이에 있던 A(58·여)씨의 시신을 인근 숙박업소 관리자가 발견해 신고했다. 발견 당시 A씨는 하의만을 착용하…

설훈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7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서울 답방 시기와 관련, “올해 안에 오게 되면 크리스마스 무렵 안 되겠나”라고 전망했다. 설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BBS 라디오 ‘전영신의 아침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하며 “저는 25일 전에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7일 오전 출근 시간대에 서울지하철 7호선이 지연 운행되면서 많은 직장인이 불편을 겪었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까지 7호선 장암행은 10분, 온수행·부평구청행은 20분 지연됐다. 이와 관련해 서울교통공사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현재 고장 신고가 접수된 것은 없다…

연중 눈이 가장 많이 온다는 ‘대설’인 7일 서해안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릴 전망이다. 수도권 북부와 강원, 충북·경북 일부지역에는 한파주의보가, 전해상에는 풍랑경보·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이 성큼 다가온 모습이다. 기상청은 이날 오전 9시20분을 기해 전북 고창군,부안군,정읍시에…
영화의전당은 지난 11월 온·오프라인으로 2주간 관객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한 2018 영화결산 분야별 베스트를 7일 발표했다. 총 321명이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 ‘나의 최애(愛)영화 2018 BEST of BEST’ 한국영화부문에는 특별한 사계절을 통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블룸버그 통신이 뽑은 ‘블룸버그 50’(The Bloomberg 50)에 선정됐다. 블룸버그는 6일(현지시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블룸버그 50’을 공개했다. 명단에는 방탄소년단 뿐 아니라 미국 연방준비위원회 의장 제롬 파월 등 주요 인사…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화웨이 창업자의 딸이자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멍완저우(孟晩舟) 부회장이 캐나다에서 체포된 것과 관련, “정치적 고려는 없었다”고 6일(현지시간) 밝혔다. 트뤼도 총리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캐나다는 독립적 사법권이 있는 나라”라며 “사법 당국이 어떠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인 설훈 의원은 7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답방과 관련, “올해 안에 오게 되면 크리스마스 무렵 안 되겠나”라고 전망했다. 설 의원은 이날 오전 BBS 라디오 ‘전영신의 아침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히며 “저는 25일 전에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이번 …
![[영상] 박보검 하품 연기, 누리꾼 갑론을박 “얼음 먹었나?”VS“현실적”](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2/07/93191179.2.jpg)
tvN '남자친구'의 주인공 박보검의 하품 연기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6일 방송된 '남자친구'에서는 박보검(진혁 역)이 트럭을 타고 하품을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박보검은 마치 휘파람을 불 듯이 입술을 모은 후 턱을 좌우로 흔들었다.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보검 하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