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설 선물 기획전 진행
농협경제지주는 농산물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에서 ‘2026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특히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한정판 패키지 구성 ▲가격 할인 혜택 ▲고객 참여형 행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과일맛선은 붉은 말의 역동적인 기운을 콘셉트로 한 …
- 13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농협경제지주는 농산물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에서 ‘2026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특히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한정판 패키지 구성 ▲가격 할인 혜택 ▲고객 참여형 행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과일맛선은 붉은 말의 역동적인 기운을 콘셉트로 한 …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2026시즌 개막전인 소니오픈에서 공동 11위에 올랐다. 김시우는 19일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의 와이알라에 컨트리클럽(파70)에서 열린 소니오픈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2개를 묶어 3언더파 67타를 쳤다. 최종 합계 10언더파 270타를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율주행 시스템용 AI5 칩의 설계가 완료됐으며, 차세대 버전인 AI6의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에 테슬라와 반도체 공급 계약을 맺은 삼성전자에도 파운드리(반도체 주문생산) 사업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전망이 나온다. 머스크는 17일(현…

SK바이오사이언스가 송도에 구축한 국내 최대 규모 글로벌 연구·공정개발(R&PD·Research & Process Development) 센터를 본격 가동한다. 19일 SK바이오사이언스는 인천 송도 국제도시에 구축한 글로벌 R&PD 센터로 본사 및 연구소 이전을 완료하고 이날부터 …

파리바게뜨는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파란라벨’이 론칭 1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26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파리바게뜨가 지난해 2월 선보인 파란라벨은 독자 개발한 ‘통곡물 발효종’을 적용해 식감과 풍미를 개선했다. 파란라벨은 출시 직후 기존 건강빵 제품 대비 5배 빠른 …

전 세계 제약바이오 기업 500여 곳이 참여한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컨퍼런스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JPMHC)’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15일(현지 시각) 막을 내렸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의 시가총액만 약 10조 달러(약 1경4700억 원)에 달하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수입육은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였다. 미국산 소고기는 수입량 22만 427톤으로 점유율 47.1%를 기록하며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미국산 돼지고기 또한 18만 7,837톤이 수입돼 점유율 34.1%로 국내 시장 내 확고한 우위를 지켰다.미국육…

스타벅스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론칭한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누적 주문이 7억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지난 2014년 5월부터 운영 중인 모바일 주문 서비스로, 스타벅스 고객의 10명 중 4명이 이용하는 보편적인 주문 수단으로 자리…

한국은행이 청년 취업 지연과 월세 상승이 생애 소득·자산 형성을 약화시키며 일본 ‘잃어버린 세대’와 유사한 구조적 위험을 만들고 있다고 분석했다.

농협경제지주는 프리미엄 농산물 구독 서비스 ‘월간농협맛선’을 통해 오늘부터 2월 10일까지 2026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한 ‘적마(赤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한다. 골드키위, 한라봉, 레드향, 사과, 배, …

인공지능(AI) 챗봇 ‘클로드’를 개발한 스타트업 앤트로픽이 250억 달러(약 36조8000억 원)의 투자금 유치에 나선 것으로 나타났다. 18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 등 외신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앤트로픽이 실리콘밸리 최고 벤처 투자사 세쿼이어 캐피탈의 투자 합류 등…

공공기관 인력운용 전반에서 지역인재 채용과 승진·보상 체계가 제도 취지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다는 감사원 감사 결과가 나왔다. 이전지역 인재 의무채용 비율은 예외 규정을 남발한 결과 실제 채용률이 정부 발표의 절반에도 못 미쳤고, 초급간부 승진은 경쟁률이 0.2대 1까지 떨어질 정도로 …

우리은행이 최고 연 7.5%의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팀 코리아 적금’을 선보였다. 우리금융그룹의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하고 다음 달 6일 열리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상품이다. 기본 금리는 연 2.5%로, 올림픽 국…

은행권이 주 4.5일제 시행에 앞서 ‘금요일 1시간 조기 퇴근’을 도입하고 있다. 주 1회 반일 근무하는 주 4.5일제와 달리 오후 4시까지인 영업점 운영에 당장 영향은 없지만, 금융권이 주 4.5일제 도입을 위한 초읽기에 들어갔다는 평가가 나온다. 금요일 1시간 조기 퇴근제 정착 …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의 주도권을 결정짓는 고대역폭메모리(HBM) 핵심 공정 자료를 중국으로 빼돌리려던 일당이 출국 직전 공항에서 체포되는 등 국가핵심기술을 노린 범죄가 갈수록 교묘해지고 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19일 지난해 총 179건의 기술유출 범죄를 수사해 378명을 …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설프라이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굽네몰은 내달 1일까지 대표 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닭가슴살 만두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수비드 닭가슴살 △저당 …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은 지난 16일 한국산업은행과 대한민국 산업계의 AI 전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해 12월 산업통상자원부와 금융위원회가 공동 개최한 ‘M.AX(Manufacturing AX, 제조 AI 전환) 얼라이언스–국민성장…

생성AI스타트업협회(협회장 이세영)가 20일 일본 도쿄도 도쿄이노베이션베이스(TIB)에서 ‘인공지능(AI)스타트업 밋업데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최대 관심사로 부상한 ‘AX(AI 전환)’ 이슈에 대해 한일 스타트업들이 함께 논의하고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부동산분석학회는 지난 16일 ‘2026년 신년 하례식 및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국토연구원,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부동산원 등 공공기관 및 주요 건설·금융업계의 임원진 약 50명이 참석했다. 이재순 한국부동산분석학회장은 학회의 재도약을 위한 4대 핵심 공약…

연세유업이 최근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말차코어 트렌드에 맞춰 전남 보성산 말차의 풍미를 담은 가공유 제품 ‘연세 말차라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최근 카페 음료와 디저트를 비롯해 RTD(Ready-to-Drink) 음료까지 말차코어의 영역이 확장되는 추세다. 지난해 ‘연세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