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설 선물 사전예약 매출 128%↑… ‘기간·혜택 확대’ 효과 톡톡
이마트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8일까지 24일간 사전예약으로 판매한 설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을 늘리고 상품권 증정 혜택을 확대한 데 따른 영향으로 분석된다.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이 많아지면서 …
- 5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마트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8일까지 24일간 사전예약으로 판매한 설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을 늘리고 상품권 증정 혜택을 확대한 데 따른 영향으로 분석된다.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이 많아지면서 …

신인 밴드 AxMxP(에이엠피)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AxMxP는 21일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를 발매하고 데뷔 후 첫 컴백에 나선다. AxMxP는 앨범명처럼,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보단 내 안의 볼륨을 높여 ‘나답게’ 앞으로 나아가는,…

미국프로농구(NBA)의 ‘킹’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가 22년 만에 올스타전 선발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NBA 사무국은 20일(한국 시간) 이번 시즌 올스타전 선발 출전 선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양대 콘퍼런스 선발 출전 선수는 팬 투표 50%, 선수 투표 25…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20일 청와대의 인사개입이 도를 넘었다고 주장했다. 이 사장은 앞서 이재명 대통령 업무보고에서 공개적으로 질타를 받았다.이날 이 사장은 청와대가 기관의 정기인사를 신임 기관장이 올 때까지 미루라는 지시를 내리는 등 사실상 본인에 대한 강제 퇴직을 압박하고…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개최 여부가 20일에도 불투명한 것으로 보인다.국민의힘은 “이 후보자의 자료 제출이 미비하다”며 인사청문회 개최를 거부하고, 이 후보자는 “국민의힘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맞서고 있어 이날도 양측의 입장차가 평행선을 달릴 것으로 전망된다.…

전설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26)이 부모가 대중에게 보이는 완벽한 이미지를 고수하기 위해 자신과 아내에 대한 거짓 정보를 매체에 흘려왔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19일(현지시간) 미국의 헐리우드리포트에 따르면 브루클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그룹 엑소(EXO)가 1월 19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정규 8집 ‘REVERXE’(리버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로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엑소는 ‘SMP 스타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Crown’(크라운)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 베컴이 부모와 절연을 선언했다. 어릴 적부터 부모의 ‘보여주기식’ 생활로 인해 모든 것을 통제 당했고, 결혼 전후로 모친이 자신과 아내의 관계를 훼방놓았다는 설명이다. 그간 장남 부부가 베컴 부부와 불화가 있다는 의혹은 제기돼 왔으나 이를 …

암은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치는 재앙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실제로는 몸이 작은 신호를 먼저 보내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그 신호를 알아채느냐, 아니면 지나치느냐다.결혼 51년 차 부부가 합쳐 여섯 차례 암을 극복한 사연은, 자기 몸을 세심히 살피고 정기 검진을 미루지 않는 것이 얼마나…

생후 한 달 된 아기를 폭행한 정부 인증 산후도우미 사건이 공개돼 공분이 커지고 있다. CCTV에 폭행 장면이 담긴 가운데, 제도적 허점과 신속한 제재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스와치는 20일 겨울 시즌을 맞아 ‘미션 투 어스페이즈 문샤인 골드 콜드 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스위스 겨울의 정취를 시각적으로 풀어내고, 계절의 감성을 매장 경험 전반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스와치는 지난해 8월부터 오메가(Omega), 피너츠(Peanuts…

“광주·전남이 산단디(산다는데) 통합을 해야제.”19일 오후 4시경 광주 동구청 엘리베이터를 탄 70대 할머니 3명이 이런 대화를 나눴다. 할머니 1명이 “애들 일자리가 생긴단디 얼마나 좋소”라고 말하자 다른 2명은 “그라제”라며 맞장구를 쳤다. 할머니들은 이후 6층 대회의실에서 1시…

원주시는 지역 대표 기업 삼양식품의 상징성을 담아 명예도로명을 처음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삼양식품 원주공장이 위치한 우산동 우산로가 그 대상이다.

정부가 2월 임시국회에서 ‘국민참여형 국민성장펀드’와 ‘국내시장 복귀계좌’(RIA) 도입을 위한 세법 개정을 추진한다. 개정안에서 국민성장펀드는 투자 금액에 따라 최대 40%의 파격적인 소득공제 혜택을 부여하고, RIA는 해외주식 재투자를 막는 ‘체리피킹’ 방지 장치를 구체화했다.재정…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통일교-공천헌금’ 특검을 요구하며 단식 중인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를 방문해 격려했다.유 전 의원은 국회 로텐더홀에 있는 장 대표의 단식농성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장 대표께서 많이 힘들어한다는 얘기를 듣고 걱정이 돼서 왔다. 빨리 단식을 끝낼 수 있게…

전 세계적으로 지정학적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안전자산인 금이 또다시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순금 한 돈 100만원 시대가 가시권에 들어섰다. 20일 한국금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기준 국내 금값은 1돈(3.75g) 매입 시 가격은 97만1000원으로 순금 한 돈 100만원에 바짝 다가섰다…

‘2025년 대한민국 국가이미지 조사’에서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호감도가 82.3%로 나타나 2018년 조사 도입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 문화콘텐츠와 케이 컬처의 확산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이끌고 있지만, 자국민이 스스로 평가한 한국에 대한 호감도는 60…

샘 올트먼 오픈AI CEO와 조니 아이브 전 애플 최고 디자인책임자가 손잡고 개발 중인 첫 소비자용 기기가 연내 공개될 예정이다.크리스 리헤인 오픈AI 글로벌 대외협력 최고책임자(CGAO)는 19일(현지시간)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악시오스 하우스 다보스’ 행사서 “연내 새 기기 소…

밴드 DAY6(데이식스)가 홍콩 단독 공연을 성료했다.DAY6는 지난 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 더 데케이드 〉) 일환 홍콩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성진,…

인천에 있는 정부 산하 기관장들의 발언이 잇따라 논란이 되면서 파장을 낳고 있다. 외교부 산하 재외동포청장이 ‘서울 이전 검토’ 발언으로 파문이 일어난 가운데 기후에너지환경부 산하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SL공사) 사장이 인천에 있는 매립지에 광역소각장 건립 구상을 언급하면서 후폭풍이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