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라 아름 의식 없는 상태”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30·이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7일 온라인 연예매체 OSEN에 따르면 전(前) 남편의 가정 폭력을 주장한 아름이 이날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매체는 아름의 극단적 선택 이유에 대해 “전 남편과 …
- 2024-03-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30·이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7일 온라인 연예매체 OSEN에 따르면 전(前) 남편의 가정 폭력을 주장한 아름이 이날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매체는 아름의 극단적 선택 이유에 대해 “전 남편과 …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 화물선이 교각에 충돌해 대교가 붕괴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다리 위에서 작업 중이던 인부 8명 가운데 6명이 여전히 실종 상태다.CBS 방송에 따르면 폴 비데펠트 메릴랜드주 교통장관은 26일(현지 시각) 볼티모어에서 패타스코강을 항해하던 싱가포르 선적 …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마지막 시범경기에서 1타점 적시타를 기록하며 시즌 준비를 마쳤다. 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와 2024 메이저리그 마지막 시범경기에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

한국과 미국이 북한의 정제유 밀반입에 대응하기 위한 실무협의체를 출범하고 대북 정제유 밀수에 연류된 개인·기업에 대한 독자제재 지정을 검토하기로 했다. 27일 외교부에 따르면 26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에서 제1차 한미 ‘강화된 차단 TF(Enhanced Disruptio…

연기자 김새론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톱배우 김수현과 셀카를 게재하며 ‘셀프 열애설’에 불을 지핀 가운데, 그가 자기 행동을 후회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김새론의 폭주 김수현 사진 왜 올렸을까?’라는 제목의…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인 태국 출신 리사가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C조 조별리그 4차전인 한국 대 태국 축구 국가팀 경기에서 두 팀을 동시 응원했다. 26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번 경기 객석에 리사가 태국과 한…
중국군이 처음으로 정찰무인기(드론)를 동해 상공에 투입한 사실이 확인됐다. 27일 NHK와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일본 방위성은 전날 오전 중국군의 정찰 드론 우전(WZ)-7이 중국에서 날아와 동해 상공을 선회한 뒤 다시 대륙 방면으로 날아갔다고 밝혔다. 이에 일본 항공자위대는 전투…

러시아의 용병단체 바그너 그룹이 시리아 주재 북한 당국자들과 공모해 무기 거래를 한다고 미국의 북한 전문매체 NK 뉴스(NK NEWS)가 26일(현지시각) 보도했다. NK 뉴스는 유엔 대북 제재 전문가 패널 보고서를 인용해 바그너 용병그룹 소속인 파벨 셰벨린과 발레리 체칼로프가 2…

전 양궁선수 기보배가 남편과 함께 ‘금쪽 상담소’에 출연, 첫 만남 비화를 전했다.지난 26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전 양궁 국가대표 기보배와 남편 성민수가 의뢰인으로 함께했다.대한민국 여자 양궁을 이끈 ‘양궁의 신’ 기보배…

26일 오후 인천 남동구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2024 인천공기업·우수기업 청년취업설명회’에서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업체 부스를 방문해 취업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의정 갈등의 핵심 쟁점인 ‘의대 정원 2000명 증원’과 관련해 “국민 건강이 최우선”이라며 “의제를 제한하지 않고 건설적인 대화를 해서 좋은 결론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정부의 ‘2000명 증원 협상 불가’ 방침에 의료계가 극렬 반발해 한 …

한국 정부의 반도체 투자에 대한 지원금이 미국, 일본보다 크게 부족한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말 국내 반도체 설비투자에 대한 세액공제 지원이 일몰될 경우 한국에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은 미국과 일본의 10% 안팎 수준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26일 동아일보가 한미일 3개국의 반도체 …

4·10총선을 2주 남겨 두고 국민의힘은 전국 90∼98석에서, 더불어민주당은 131∼161석에서 우세하다고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동아일보가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의 전국 시도당 및 선거대책위원회 핵심 관계자들을 취재한 결과 양당은 확실한 우세 지역을 각각 90석과 131석으…

22대 총선을 보름 앞둔 26일 광주 북구 용봉동 사전투표소에서 구청 직원이 사전투표 모의시험을 하며 50cm 자로 투표용지 길이를 재고 있다. 이번 총선에 총 38개 정당이 비례대표 후보 등록을 신청해 투표용지 길이는 자 길이를 넘어선 51.7cm로 역대 최장을 기록했다. 2020년…

28일부터 시작되는 4·10총선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저쪽 세력(더불어민주당)이 말하는 것은 정부 견제라기보다 전복에 가깝다. 나라를 대단히 혼란스럽게 만든다”고 밝혔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집권 여당으로서 지키지도 못할 ‘헛공약’만 남발하는 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설립한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이 26일(현지 시간) 뉴욕증시에 상장된다. 11월 미 대선을 앞두고 4건의 형사 기소와 다양한 민사소송에 직면해 눈덩이처럼 불어난 법률 비용의 압박을 받아왔던 그로서는 숨통이 트였다는 전망이 나온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

“만일 이 비석이 없었다면 고구려가 신라와 백잔(百殘·백제를 낮춰 일컫는 말)을 정벌한 일은 깊이 파묻혀 세상에 전하지 못했을 것이다.” 중국 금석학자 나진옥(1866∼1940)이 1908년 광개토대왕릉비에 대해 쓴 글 ‘고려호태왕비발(高麗好太王碑跋)’의 일부다. 고려호태왕비발은 고구…

추상화가 고 조영동 화백(1933∼2022·사진)의 기증 작품전(Ecce Homo, 에체 호모)이 23일부터 서울 마포구 절두산순교성지 내 한국천주교순교자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다. 서울대 회화과를 졸업한 조 화백은 인간의 자기 고뇌와 실존의 의미를 화폭에 담아낸 추상 화가로 이름을 알렸…

의사단체 중 유일한 법정단체인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수장으로 임현택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장(54·사진)이 선출됐다. 초강경파로 분류되는 임 당선자는 선거 직후 “전공의 의대생 의대교수들에게 조금의 불이익, 즉 행정처분이나 민형사상의 불이익이 돌아간다면 14만 의사 총파업을 시작하겠다”…

“제가 쓴 디지털 세계의 글이 영원히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런데 갑자기 글이 모두 사라질 거란 두려움이 찾아왔죠.” 이수지 작가(48)는 26일 에세이 ‘만질 수 있는 생각’(비룡소) 출간 기자간담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블로그에 오랫동안 썼던 글이 얼마 전 블로그 회사가 문을 닫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