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설빙, 겨울이 즐거운 이유? ‘生딸기 축제’ 본격 시작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2월 5일 16시 55분


코멘트
사진제공=설빙
사진제공=설빙
설빙, 겨울이 즐거운 이유? ‘生딸기 축제’ 본격 시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매년 설빙의 겨울을 책임지며 효자상품으로 등극한 ‘생딸기 시리즈’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생(生‘)딸기 축제’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생딸기 축제’는 2년째 설빙의 겨울철 매출을 견인하면서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지난해 출시되어 딸기 디저트 열풍을 이끈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그리고 신메뉴 2종(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까지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업계최초 ‘전자 영수증’ 도입, 연간 A4용지 1000만장 절약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커피전문점 업계최초로 전자영수증 서비스를 런칭하며 고객들의 친환경 소비활동을 지원한다. 전자영수증은 스타벅스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결제하거나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거래에 대해 자동 발행되며,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언제든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직접 출력도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현재 전국 매장에서 하루 평균 약 40만건의 영수증이 발행되고 있으며, 금번 전자영수증 서비스 런칭으로 연간 약 14만롤의 영수증 절약을 통해 환경보호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A4용지 약 1,000만장에 달하는 양이다.

그린체, 눈 건강기능식품‘스마트 안’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온 가족을 위한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 안’은 눈 건강에 좋은 마리골드(금잔화)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미세 조류인 두나리엘라의 천연원료 베타카로틴,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란 파라다이스넛에서 추출한 천연 셀렌 등 자연 성분만을 주원료로 사용했다.특히 이번 리뉴얼 제품에 함유된 루테인은 유전자 변형이 되지 않은 씨앗으로 기른 마리골드에서 추출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최대 함량치인 20mg을 담아 차별화했다.

삼광글라스, 텀블락 보온병 6종 출시

삼광글라스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인 ‘텀블락’이 따뜻한 음료 음용이 많아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병 6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텀블락 보온병은 음료 한잔을 담을 수 있는 350㎖ 소용량부터 1,400㎖까지 꼭 필요한 네 가지 용량의 보온병과, 입구가 넓어 죽 등 유동식 보관에 용이한 600㎖ 죽 보관통 등 6종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버건디, 카키 등의 따뜻한 컬러를 입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텀블락 6종은 오는 7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SLIM한 연말 보내세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연말 회식시즌을 맞아 ‘미에로와 함께하는 SLIM한 연말 보내기’ 프로모션을 5일부터 실시한다. 프로모션에 참가하려면 미에로화이바를 구입한 영수증 사진을 SMS로 보내거나, QR코드를 통해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전송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매 주 금요일마다 총 4차에 걸쳐 추첨 결과를 발표, 당첨자에게 미에로화이바 1박스(100병)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LPGA, ‘LPGA 입고, LPGA 가자’이벤트 진행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LPGA가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로 2017년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에 초대하는 ‘LPGA 입고 LPGA 가자’ 응모권 증정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LPGA는 LPGA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내년 2월 개최하는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 관람 티켓과 항공권 등 3박 4일 간 태국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LPGA 선수 친필 사인 캐디백, LPGA 다운 점퍼 등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