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산 음암면서 산불…임야 2100㎡ 태우고 29분 만에 진화
15일 오후 4시30분께 충남 서산시 음암면 신장리 745의36 일원에서 산불이 나 29분 만에 주불이 진화됐다.산림청과 서산소방서에 따르면 이웃 마을 주민이 “산에서 연기가 난다”고 신고했다. 산림당국은 진화차량 13대, 인력 47명을 긴급 투입해 이날 오후 4시59분께 산불을 진압…
- 2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5일 오후 4시30분께 충남 서산시 음암면 신장리 745의36 일원에서 산불이 나 29분 만에 주불이 진화됐다.산림청과 서산소방서에 따르면 이웃 마을 주민이 “산에서 연기가 난다”고 신고했다. 산림당국은 진화차량 13대, 인력 47명을 긴급 투입해 이날 오후 4시59분께 산불을 진압…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봅슬레이 모노봅(여자 1인승)에 출격한 김유란(강원도청)이 첫 주행에서 하위권에 머물렀다.김유란은 15일(한국 시간) 이탈리아 코르티나 슬라이딩 센터에서 열린 대회 여자 봅슬레이 모노봅 1·2차 주행 합계 2분01초86을 기록, 25명의 출전…

올림픽 메달을 딴 직후 느닷없이 불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노르웨이의 바이애슬론 선수 스투를라 홀름 레그레이드가 대회 세 번째 입상에 성공했다.레그레이드는 1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안테르셀바 바이애슬론 아레나에서 열린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바이애슬론 남자 …

광주 동부경찰서는 15일 흉기로 지인을 위협한 혐의(특수협박)로 6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낮 12시 30분쯤 광주 동구 계림동 한국마사회 광주지사 내에서 마주친 70대 여성 B씨를 상대로 흉기로 위협한 혐의다.B씨로부터 관계를 정리하자는 말을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2025년 한 해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3년 연속 의미 있는 성장세와 사업 확장을 이어갔다고 발표했다. 꾸준한 여행 수요와 여러 시장에서 축적된 호텔 오너·개발사의 신뢰가 성장의 기반이 됐다는 해석이다.라지브 메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중화권 …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여자 하프파이프에서 금메달을 수확하며 ‘여제 대관식’을 치른 최가온(세화여고)과 한국 여자 쇼트트랙의 살아있는 전설 최민정(성남시청)이 만났다.한국 스키·스노보드 역사상 첫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이름을 올린 최가온은 메달 레이스를 이어…

미국 교포 선수 앤서니 김이 LIV 골프 애들레이드(총상금 3000만 달러) 우승으로 약 16년 만에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앤서니 김은 15일(한국 시간) 호주 애들레이드의 그레인지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 9개를 몰아쳤다.최종 합계 23언더파…

이모를 간호하는 과정에서 주식 손해를 봤다는 이유로 사촌 누나에게 흉기를 휘두른 40대 남성이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고법 제3형사부(고법판사 김종기)는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서 징역 4년을 선고받은 A 씨의 항소를 기각했다.항소심 재판부…

여성 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멤버 이해리의 생일을 생겼다.강민경은 지난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쪼꼬렛 데이에 태어난 평생 놀리고 싶은 사랑하는 어떤 언니 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강민경은 이해리에게 케이크를 챙겨주며 생일 파티를 …
중국이 영국과 캐나다 국민을 대상으로 한시적인 무비자 입국 정책을 전격 발표했다.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외교부는 오는 17일부터 양국 일반여권 소지자들이 사업·관광·친지 방문 등의 목적으로 최대 30일간 비자 없이 중국에 머물 수 있다고 15일 밝혔다.이 정책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배우 마동석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었다.마동석은 지난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밸런타인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마동석은 꽃다발과 초콜릿을 들고 있다. 무표정한 얼굴에서 익살이 묻어나와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이다.한편 …

카야 칼라스 유럽연합(EU) 외교안보 고위대표가 유럽의 가치관을 둘러싼 미국 측 발언을 향해 정면 반박했다. 15일(현지 시간) 가디언에 따르면 칼라스 대표는 독일 뮌헨안보회의(MSC) 본무대 연설에서 “일부에서 말하는 것과 달리, 각성(woke)에 물든 퇴폐적 유럽이 문명적 소멸에 …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차주영이 코피가 멈추지 않았던 과거 모습을 공개했다. 팬들은 “이제는 괜찮은 게 맞느냐” “너무 심각하다” 등 우려를 쏟아냈다.차주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년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 등을 올렸다. 공개한 게시물에는 아스팔트…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전신주를 들이받은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서부경찰서는 A(20대)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A씨는 이날 오전 7시10분께 인천 서구 연희동 아시아드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스포츠유틸리티차(SU…

한국, 이탈리아 쇼트트랙의 ‘살아있는 전설’이 여자 1000m 준준결승에서 만난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5일(한국 시간) 공개한 쇼트트랙 여자 1000m 준준결승 조 편성에 따르면 한국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에이스 최민정(성남시청)은 이탈리아의 아리…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23)가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식을 올린다.15일 더팩트는 최준희가 오는 5월 16일 서울 강남의 L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5년간 교제해 온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프리스타일 스키 첫 올림픽 메달에 도전했던 정대윤(서울시스키협회)이 듀얼 모굴 8강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정대윤은 1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리비뇨 에어리얼 모굴 파크에서 열린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남자 듀얼 모굴 8강에서 코스 이탈로 주…

15일 오후 4시 24분쯤 경북 칠곡 중앙고속도로 다부터널 안에서 추돌 사고 2건이 잇달아 발생해 차량 10대가 잇따라 들이받았다.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안동에서 대구 방면으로 달리던 차량 6대가 터널 내에서 추돌하고 난 후 뒤쪽에서 차량 4대가 잇따라 추돌한 것으로 전해졌다.이 …

프리스타일 스키 ‘간판’ 정대윤(서울시스키협회)이 16강 진출에 성공했다.정대윤은 15일(한국 시간) 이탈리아 리비뇨 에어리얼 모굴 파크에서 열린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남자 듀얼 모굴 32강에서 심사 위원 점수 20점을 획득해 15점에 그친 올리 펜…

충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이끌어 온 ‘충주맨’ 김선태 뉴미디어팀장(39·주무관)이 사직서를 제출한 뒤 충주시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가량이 이탈한 것으로 15일 확인됐다.이날 오후 7시 기준 유튜브 채널 ‘충TV’ 구독자 수는 87만9000명을 기록하고 있다. 13일 김 팀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