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스타 보라-지창욱, 강남서 포착 ‘연인포스’
씨스타 보라와 배우 지창욱이 다정하게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다.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보라, 지창욱? 무슨사이? 청담동 파파라치 사진 연인돋네’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보라와 지창욱은 횡단보도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 사진…
- 2012-02-1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씨스타 보라와 배우 지창욱이 다정하게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다.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보라, 지창욱? 무슨사이? 청담동 파파라치 사진 연인돋네’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보라와 지창욱은 횡단보도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 사진…

KBS2 ‘개그콘서트’가 일요일 시청률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예능프로그램의 최강자임을 재확인 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개그콘서트는 전국 기준 22.0%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5일 방송 시청률 22.0%와 동일한 수치이다…
필 미켈슨(미국)이 라이벌 타이거 우즈(미국)를제치고 10개월 만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우승컵을 또 들어 올렸다.미켈슨은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페블비치 골프링크스(파72·6816야드)에서 열린 AT&T 페블비치 내셔널 프로암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이글 1개에 버…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7)가 헤트트릭을 기록하며 포효했다.호날두는 13일(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2011-12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23라운드 레벤테와의 경기에서 혼자 3골을 몰아넣는 활약을 펼치며 팀의 4-2 승리를 이끌었다…
남자 쇼트트랙의 '뉴 에이스' 노진규(한국체대)가 2011~2012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 6차 대회에서 이틀 연속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노진규는 13일 네덜란드 도르드레흐트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 1,000m 2차 레이스 결승에서 1분28초202의…
서울 용산구 미군기지 주변 지역의 오염된 지하수 정화작업에 올해도 수억원의 지방자치단체 예산이 책정돼 근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13일 서울시와 용산구청에 따르면 용산구 이태원동 미 8군 기지 인근의 녹사평역 일대와 용산구 남영동 캠프 킴 주변의 부유 기름과…
2차 구제금융 프로그램을 확보하는 조건으로 요구된 긴축안이 그리스 의회를 통과했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유로그룹(유로존 재무장관회의)에서 그리스 2차 구제금융 프로그램의 최종 확정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스 의회는 12일(현지시간…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의 성유리가 명품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자신을 버린 양아버지(엄효섭 분)에 대한 원망과 서러움이 담긴 폭풍 눈물로, 첫 등장부터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만든 것. 12일 방송된 ‘신들의 만찬’ 4…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 극본 진수완/연출 김도훈 이성준)이 순간 시청률 42.4%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극중에서 고독하면서 까칠한 왕 ‘이훤’을 연기하고 있는 김수현은 온라인 상에서 ‘김수훤’으로 불릴 만큼 캐릭터에 완…
잉글랜드 프로축구 무대에서 인종차별 논란을 불러일으킨 리버풀의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25·우루과이)가 자신의 적절치 못한 행동에 대해 사과한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해 10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치른 경기 도중 상대팀 흑인 선수인 파트리스 에브라에게 인종차별적 발언…

배우 신민아의 과거 익살스러운 표정의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온라인 게시판 ‘다음 텔존’에 신민아의 과거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그는 지금과 변함없는 큰 이목구비와 몸매를 자랑한다. 하지만 그의 재미있는 ‘눈썹 표정’이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넓은 이마 한 가운데까지 올라…

KIA 선동열호 투수진 빨간불한기주 팔꿈치 OK 진단불구 피칭 중단 알렉스·양현종 전훈 이탈 이어 또 악재시즌 초반 선발 로테이션 구멍 불안감‘해(SUN)를 품은’ KIA, 그러나 마운드에서 나쁜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 수년간 리그 최강을 자랑하던 선발진이 그 진원지…

장성호·송지만 “2000안타 보라”류현진·배영수 “100승 꽂는다”올해 프로야구는 박찬호(한화), 이승엽(삼성), 김병현(넥센) 등 해외파들의 복귀로 큰 기대를 사고 있다. 여기에 더해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도 기다려진다. 100승과 2000안타는 많은 야구팬들에게 진정한 레전드의 자…
■ 스프링캠프 24시양승호감독 “이명우, 배에 王자 나오면 양복 선물”○…롯데 양승호 감독이 좌완 셋업맨 이명우에게 “살을 빼서 배에 왕(王)자가 나오면 명품 양복을 선물하겠다”고 공약. 이에 이명우는 필사적으로 다이어트에 임해 현재 7kg을 뺀 상태. 그러나 정작 왕 자는 안 나와 …

청백전서 2루타 두방·3타점 펄펄김민호 코치 끊임없는 질타 주효두산 고영민(28·사진)이 달라졌다. 미국 애리조나에서 전지훈련 중인 그는 12일(한국시간) 자체청백전에 9번 지명타자로 나서 3타수 2안타 3타점의 맹타를 휘둘렀다. 3회 무사 1·2루서 적시 2루타를, 4회 1사 2·3…

김경문 감독 “신생팀 패기 없다” 지적독품은 선수들, 한화와 연습경기 승리NC가 1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투산의 키노스포츠콤플렉스에서 열린 한화와의 연습경기에서 5-3으로 승리했다. 프로팀과의 연습경기에서 거둔 첫 승이다. 선수들이 거침없이 이겨보자며 뭉친 결실이다. 외야수 …

무덤덤한 정민태코치, BK에 반했다내가 최고라는 건방진 철학 나와 비슷온 몸 이용한 스로잉 스피드 기가막혀나를 찌릿찌릿하게 만든 투수는 처음“백문이 불여일견” 투수들에 견학 명령“김병현(33·넥센)이 하프피칭 하는 날에는 투수들 모두 견학해.” 김병현(BK)의 컨디션이 아직 100%가…

실전무대서 밀고 당기고 연이틀 멀티히트오릭스 이대호(30)가 일본프로야구 실전무대에서 이틀 연속 멀티히트로 폭발했다. 4타수 4안타의 완벽한 페이스다. 이대호는 12일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시민구장에서 열린 자체 평가전 이틀째 경기에 4번 1루수로 선발 출장해 2타수 2안타 1타점을 기…
연습경기 4이닝 3K 무실점…선발경쟁 굿 스타트삼성은 12일 일본 오키나와 차탄구장에서 일본프로야구 주니치와 스프링캠프 첫 연습경기를 치렀다. 지난해 센트럴리그 챔피언을 상대로 한 실전이라 비록 연습경기지만 경기 전부터 결과가 궁금증을 낳았다. 선발로 나선 ‘미래의 에이스’ 정인욱(2…
선수 3명이상 조사 받아…팀 구성 난항국방부 “해체·아마추어 존속여부 검토”V리그 잔여경기 불참…0-3 부전패 처리리그운영·순위 싸움엔 큰 영향 없을 듯프로배구 승부조작의 온상으로 지목된 상무신협이 2011∼2012시즌 남은 경기에 불참하게 됐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11일 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