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0㎝ 훌쩍 큰 추사랑, 14살 맞아? 엄마 야노 시호와 다정 투샷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가 14세 딸 추사랑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성숙해진 사랑이의 모습과 감성 메시지가 화제를 모았다.
- 2025-10-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가 14세 딸 추사랑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성숙해진 사랑이의 모습과 감성 메시지가 화제를 모았다.

정부의 대출 규제 강화 이후, 오피스텔과 빌라 등 비(非)아파트 시장으로 자금이 이동하는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오피스텔과 빌라는 토지거래허가구역 내에서도 실거주 의무가 없고, 주택담보가치 대비 주택대출금액 한도 비율인 주택담보인정비율(LTV)을 70% 그대로 적용받아 대출 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미국제 패트리엇 지대공(방공) 요격체계 25포대를 서둘러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신화통신과 인테르팍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뉴스 등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패트리엇 방공 시스템을 25포대 발주를 위한 계약을 준비 …

1990년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브릿팝 밴드 ‘오아시스(Oasis)’가 16년의 기다림을 끝낸다.오아시스는 21일 오후 8시 경기 고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한국 팬들과 재회한다.오아시스는 2006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내한공연에 이어 2009년에는 단독 공연과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한…

튀르키예 토프라크테페 유적지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이 새겨진 고대 빵 다섯 개가 발굴됐다. 서기 7~8세기 성찬식에 쓰인 빵으로 추정되며, 농부로 묘사된 예수의 모습이 화제다.

대전을 대표하는 빵집 성심당이 다음달 초 하루 동안 본점을 비롯한 전체 매장 문을 닫는다. 성심당은 지난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긴급 속보입니다. 성심당 전 매장이 11월3일 월요일, 단 하루! 한가족 운동회로 쉬어갑니다”라고 공지를 올렸다.성심당은 1년에 하루 전직원 체육대회를 …

낚시 미끼용 지렁이를 찾으려다, 800년 전 중세 보물을 발굴한 남성의 사연이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19일(현지시간) 인도 인디안디펜스리뷰에 따르면 스웨덴 스톡홀름 인근에서 한 남성이 800년 이상 된 중세 보물을 발견했다.해당 남성은 낚시 미끼용 지렁이를 찾기 위해 집 마…

한 카페 사장이 “퇴근할 때마다 음료 2잔을 챙겨가는 알바생 때문에 화가 난다”며 사연을 털어놨다. 누리꾼들은 “절도나 다름없다”며 분노를 보였다.

양치질을 게을리하거나 치실을 사용하지 않는 습관이 췌장암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뉴욕대 의과대학 연구팀이 올해 9월18일 국제 의학학술지 ‘JAMA 종양학(JAMA Oncology)’ 온라인판에 게재한 연구에 따르면 연구팀은 구강 내 미생물군이 췌장암 발생과…

이상경 국토교통부 1차관(사진)이 10·15 부동산 대책에 포함된 대출 규제가 과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 “돈이 쌓이면 그때 가서 (집을) 사면 된다”고 답변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차관은 최근 공개된 한 유튜브 채널에서 “현금과 대출한도를 딱 맞춰 놨는데 못 빌리게 돼 생기는 아쉬움…

서울에서 추진되는 재개발·재건축 사업의 절반에 가까운 15만3000채가 사업 초기 단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가 10·15 부동산 대책을 통해 서울 전역을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묶는 초강력 수요억제책을 내놓긴 했지만 서울 주택 공급은 재건축·재개발 겹규제에 묶여 …

올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보인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사거리 일대에서 두꺼운 외투를 입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이날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은 5.3도, 체감온도는 3.6도까지 내려갔다. 21일에는 서울의 체감온도가 2도 안팎까지 떨어지고 경기 파주, 인천 강…
![코인벤처 100곳 모셔온 스위스 소도시, 인구 6000명 늘어[인구 절벽을 넘어선 도시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0/21/132601530.1.jpg)
지난달 18일(현지 시간) 오전, 스위스 남부 소도시 루가노 도심에 1937년 개업한 이탈리아 음식점. 2.3스위스프랑(약 4100원)짜리 에스프레소 한 잔을 주문하자 중년 종업원이 QR코드 단말기를 내밀었다. 스마트폰을 켜고 비트코인과 연동된 가상지갑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코드를 찍…

다카이치 사나에(高市早苗·64·사진) 자민당 총재가 21일 일본의 제104대 총리에 오른다. 일본 역사상 첫 여성 총리의 탄생이다. 자민당과 일본유신회는 국회 총리 지명 선거 전날인 20일 연립정부 구성에 최종 합의하고, 총리 선거에서 다카이치 총재에게 투표하기로 했다. 자민당(196…

올해 한국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뒤처질 것이라고 국제통화기금(IMF)이 내다봤다. 한국은 지난해 34위에서 37위로 떨어지고, 대만은 38위에서 35위로 뛰어오를 것이 유력하다는 것이다. 올해 한국 GDP 성장률 전망치가 0.9%로 ‘0%대 성장’으로 내려앉…

국내 제조기업 4곳 중 3곳은 올해 회사의 영업이익이 연초에 세운 목표치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내다봤다. 세계 경기 침체에 따른 수요 부진과 미국발 고관세로 인한 비용 상승이 겹치면서 국내 제조 기업의 실적 달성에 ‘빨간불’이 켜졌다. 정부와 정치권의 연이은 기업 규제 법안으로 현장에…

중국의 3분기(7∼9월)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올 들어 처음 5% 아래로 떨어졌다. 미중 무역 전쟁 속에서도 수출은 상대적으로 양호했지만 부동산 침체와 국내 소비 부진이 계속되고 있고, 성장률은 2개 분기 연속 떨어져 중국 경제에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중국 …

1988년 지어진 서울 노원구 상계주공5단지는 최근 사업시행인가를 받고 시공사를 한화로 선정했다. 2022년 GS건설로 시공사를 정한 뒤 공사비 급등으로 조합원 분담금이 가구당 5억∼6억 원에 이른다는 추산 결과가 나와 이를 조정하는 과정에서 시공사 교체 등 진통을 겪었다. 사업이 3…

“내 집 마련 계획이 전부 꼬여 버렸는데, 어디 물어야 정확한 답이 나올지 알 수 없어 답답하네요.” 경기 고양시에 사는 박모 씨(33)가 20일 말했다. 그는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재건축 아파트를 매입하기 위해 토지거래허가 신청을 했다. 이곳의 재건축 아파트 단지는 토지거래…

10·15 부동산 대책을 두고 ‘주거 사다리 걷어차기’ 논란이 확산되자 더불어민주당이 주택 공급 확대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연말까지 수도권 공급지도를 내놓는 것은 물론이고 재개발·재건축 규제 완화를 위한 입법과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 완화를 논의할 수 있다는 것. 내년 6·3 지방선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