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 500만개 돌파…편의점 디저트 새 역사 썼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우유와 손잡고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GS25는 지난 5월 서울우유의 스핀오프 상품으로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후 5개월 간 시리즈 상품 7종은 월평균 100만 개…
- 2025-10-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우유와 손잡고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GS25는 지난 5월 서울우유의 스핀오프 상품으로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후 5개월 간 시리즈 상품 7종은 월평균 100만 개…

기온이 뚝뚝 떨어지면서 침실을 새롭게 단장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편안한 수면과 안전성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면서 고급 침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에버랜드가 신규 야간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를 연말까지 매일 밤 펼치고 있다.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오리지널 영상과 음악이 포시즌스가든에 마련된 길이 24m, 높이 11m의 초대형 LED 스크린 및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 등을 통해 흘러 …

피부에 곤혹스러운 계절이 왔다. 서늘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에는 세심하게 피부를 살펴야 한다. 자칫 관리에 소홀하면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함, 탄력 저하, 모공·피지 등이 생길 수 있다. 온도와 습도의 급격한 변화로 피부 문제가 동시다발로 나타나는…

《자신이 지닌 결대로 사는 이들이 있다. 자연스럽게 그런 삶을 선택하기도 하고, 갖은 애를 써서 이뤄내기도 한다. 이런 길 모두에는 대가가 따른다. 이를 비춘 두 뮤지컬을 소개한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웃음과 찡한 여운으로 그린 가족애 낙천적인 성격으로 세 아이와 신나…

삼성증권이 30억 원 이상 자산을 가진 고객이 5000명이 넘었다고 밝혔다. 이는 업계에서 처음이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올해 9월 말 기준으로 자산이 30억 원 이상인 고객수는 5449명이다. 2020년 말 대비 91% 증가한 것이다. 2020년 말부터 올해 9월까지 자산 30억 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STEMBELL)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종근당건강은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기술을 사용해 만든 고급 피부 관리 제품”이라며 “오랜 기간 축적한 노하우를 활용했다”고 밝혔다. 스템벨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마…

경북 경주시 보문단지 ‘소노캄 경주’에서 하룻밤 머물고 난 후 든 생각은 ‘아, 이젠 경주에 적어도 2박3일을 하러 와야겠구나’였다. 하루는 요즘 ‘핫’한 경주의 문화공간들을 다니고, 하루는 이 숙소에서 오롯이 쉬어야겠다고. 그러고 보니 잔잔한 보문호를 원 없이 바라보며 차와 디저트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구호플러스, 구호, 빈폴레이디스 신상품을 통해 올해 가을·겨울의 유행 색상으로 꼽히는 갈색을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색채 연구소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따뜻함과 절제미가 느껴지는 갈색 톤의 ‘모카무스’를 선정한 바 있다. 최근 몇 년간 이어지는 ‘조용한 럭셔…

기온이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 피부도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된다. 각질 등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를 위해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살펴보자. 》 수분-탄력 더하다 아이오페가 피부 개선에 중점을 둔 ‘XMD 라인’을 새롭게 선…

승무원이 작은 목소리로 무엇을 마시겠느냐고 묻는다. 하얀 반누보(vent nouveau) 종이로 된 메뉴판 음료 항목을 훑어본다. 튀르키예 초행길. 튀르키예식 커피를 고른다. 얼마 뒤, 에스프레소 잔만 한 커피잔을 가져다준다. 진한 갈색, 따스한 한 모금을 마신다. 곱게 간 커피콩 알…

영국 사우스요크셔의 작은 마을 웬트워스에는 18세기 귀족 저택 ‘웬트워스 우드하우스’가 있다. 건물 정면 길이가 185m에 달하는 영국 최대 규모 개인 주택 중 하나다. 1804년 창립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원예단체인 영국왕립원예협회(RHS)는 올해 7월 이곳에서 처음 플라워쇼를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