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 “가스 냄새가 지진 전조 현상? 과학적 근거 無…고리원전 이상 징후도 無”
부산광역시는 22일 전날 부산 곳곳에서 원인 모를 가스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잇따라 접수된 것과 관련해 “지진 전조현상과는 관련이 없으며 원전에도 이상 징후가 없다”고 강조했다. 부산광역시는 이날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1일 오후 5시30분~7시30분 발생한 ?가스 냄새? 발생…
- 2016-07-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부산광역시는 22일 전날 부산 곳곳에서 원인 모를 가스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잇따라 접수된 것과 관련해 “지진 전조현상과는 관련이 없으며 원전에도 이상 징후가 없다”고 강조했다. 부산광역시는 이날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1일 오후 5시30분~7시30분 발생한 ?가스 냄새? 발생…
“연승을 할 줄 모르는 팀은 어쩌다 이겨도 잘 해서 이겼다는 생각을 안 하게 된다.” 중국 슈퍼리그 장쑤의 최용수 감독이 K리그의 서울 지휘봉을 잡고 있던 지난 시즌에 했던 말이다. 최 감독은 “그래서 팀 분위기를 끌어 올리는 데는 연승만 한 게 없다”고 했다. 팀당 38…
“검은 유혹의 온상인 스폰서 문화의 현실을 선수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1일 NC 이태양과 상무 문우람(전 넥센)의 승부 조작 사건에 대해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내놓은 사과 성명의 한 부분이다. 여기서 눈여겨봐야 할 단어는 ‘문화’다. 스폰서 문화는 일…

‘W(더블유)’ 3회에서 이종석이 한효주에게 총을 겨누는 장면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블유 측은 22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3회 예고! 뺨+키스+이번엔 총?! 롤러코스터급 전개! 다음이 궁금하다면 ?#?7월27일? ?#?MBC? ?#?밤10시? ?#?W…

-시민구단 창단 통해 시 발전과 시민 화합 -안산 고유의 팀컬러 갖는 강팀 되길 꿈꿔 안산시는 3년째 운영해 온 경찰청을 아산으로 떠나보내고 자체 시민구단을 창단한다. 안산 제종길 시장은 22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해…

국내에 첫 오픈한 쉐이크쉑(쉑쉑버거) 매장에 인파가 몰리고 있다. 22일 SPC그룹을 통해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쉐이크쉑 1호점에는 정식 오픈 2시간 전인 9시부터 약 50여명이 몰려 줄을 서기 시작했다. 오전 11시 기준 약 400여명의 대기 줄이 늘어서 있었다. 대기 인원…

KBS 조충현 아나운서와 김민정 아나운서가 5년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이 비밀 연애 시절 함께 찍은 발레 연기 영상도 주목받았다. 지난 2014년 KBS 한국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KBS 아나운서들이 숨어 있는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모습이 담긴 ‘백인백색…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엄태식)가 중국 청도이화국제학교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18일 이 같은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발전 및 사회공헌을 위한 교류로 수원여대 교직원의 자녀 및 청도이화국제학교의 재학생과졸업생의 입학금과 장학금 지급에 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

KBS 아나운서국 ‘사내 커플’인 조충현(34), 김민정(29) 아나운서가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는 오는 10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KBS 입사 동기로 약 5년 동안 교제해왔다. 앞서 지난달 22일 여성잡…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1997년 발표된 UP의 ‘바다’를 리메이크한 곡을 발표, 주요 음원차트에서 이틀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정은지가 공개한 동생의 응원 메시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은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뿌듯 행복 고마워요다들”이라는 짤막한 …

-선수 일부 시민구단 전환하는 안산행 추진 중 -고용 승계 등 마무리되면 팀 운영 중단할 듯 -미포조선 관계자 “팀 운영 어려운 상황” 한국 실업축구를 대표하는 울산현대미포조선이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안산시 제종길 시장은 22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간 2층 …

-경찰청과 결별 뒤 시민구단 창단, 내년 K리그 합류 -2002월드컵 이후 늘어난 도시민구단 재정문제 자주 겪어 -도시민구단 증가가 K리그 내실을 해친다는 우려의 시각도 -안산시 관계자 “저예산으로 출발하지만 내실 다지겠다.” 안산이 경찰청과 결별하고 …

중도금 대출규제, 분양보증 심사 강화 등으로 재건축 시장이 잠시 숨 고르기에 들어간 가운데 서울 아파트 매매시장도 주춤한 분위기다. 22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7월 셋째 주 서울 재건축 아파트 매매가 상승률은 0.23%로 전주(0.31%) 대비 0.08%p 하락했고 지난 3월 마…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브랜드 구찌(Gucci)가 21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한 장의 화보가 일본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이날 구찌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수트를 차려 입은 남자 모델이 일본 전통 주택 안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문제가 된 부분은 모델이 신을 벗…

김용판 전 서울지방경찰청장의 재판에서 허위 증언을 한 혐의로 기소한 국민의당 권은희 의원(42)에게 검찰이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했다. 22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최창영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권 의원의 모해위증 혐의 사건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권 의원이 허위 진술을 했고,…
앞으로 배아줄기세포를 보건당국에 등록할 때 배아줄기세포를 만드는 데 사용한 난자와 체세포 기증자의 혈액 등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연구 조작이나 난자 매매 등 비윤리적인 행위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다. 보건복지부는 기존보다 배아줄기세포 등록 조건을 규정한 ‘생명윤리 및 안전에 …

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신곡 ‘올 마인(All Mine)’ 뮤직비디오 연출에 직접 참가한 소감을 전했다. 엠버는 2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ALL MINE’ OUT NOW! Had a lot of fun filming and editing the vid! Hope you g…

반려견이 이상행동으로 베이비시터로부터 학대당하는 아기를 지켜냈다고 미국 온라인 매체 리틀띵스닷컴이 전했다.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 사는 부부 벤자민과 호프는 7개월 된 아들 ‘핀’을 돌볼 베이비시터를 골랐다.아이를 돌보겠다고 나선 22살 난 알렉시스 칸의 평판은 …

화장실이 급한데 급기야 고양이가 여기까지 따라 온다. 하루 종일 나만 졸졸졸. 왜 그러니 야옹. 응가 좀 누자 ㅠㅠ미국 반려동물 전문매체 벳스트리트가 지난 21일(현지시간) 고양이가 하루 종일 주인이 어디를 가든 따라다니는 행동의 이유를 설명했다.물론 주인을 좋아해서, 우정 같은 감정…

‘마스터-국수의 신’에 출연했던 배우 정유미의 근황이 공개됐다. 정유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썬크림으로 토시오 분장하고 멍때리며 바다 기다리기 (사실은, 두근두근!)”, “파도타는 강아지 감자”라는 글과 함께 래쉬가드 차림 사진 2장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