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호 前연인 “사과 받아…서로 오해한 부분 있었다”
낙태 종용 의혹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20일 전 연인 A 씨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에 A 씨는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더 이상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 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사실상 김선호의 사과를 받아들였다. A 씨는 20…
- 2021-10-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낙태 종용 의혹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20일 전 연인 A 씨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에 A 씨는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더 이상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 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사실상 김선호의 사과를 받아들였다. A 씨는 20…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0일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관련 공세를 받은 두 차례의 국정감사를 마무리하면서 “가려졌던 본질과 줄기가 드러났다”고 자평했다. 이 지사는 이날 오후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감 마무리 발언을 통해 “의원님들의…

전화통화를 하며 아기를 안고 가던 여성이 열려있는 맨홀 속으로 추락하는 CCTV 영상이 20일 온라인에 공유됐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8일(현지시간) 오전 10시경 인도 하리아나주 파리다밥에서 일어났다. 한 손으로 9개월 아기를 안고 걷던 이 여성은 다른 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대를 잡았다 사고를 낸 개그맨 설명근 씨(35)가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설 씨를 지난 15일 검찰 송치했다고 20일 밝혔다. 설 씨는 이달 7일 낮 12시 39분경 강동구 강동역 인근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몰다…

한 우쿨렐레가 온라인 경매에서 2만 7500달러(약 3234만 원)에 팔려 가장 비싼 우쿨렐레로 거듭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원래 주인이 바로 미얀마 군부를 피해 도피 중인 인기 록 그룹 ‘빅백’(Big Bag)의 리더였던 것. 지난 18일(현지시간) 미얀마 매체 이라와디에 …

제주 5성급 그랜드하얏트호텔 객실 천장에서 물이 쏟아져 투숙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20일 제주도청에 따르면 지난 18일 저녁 제주시 연동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있는 최고층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25층 객실에서 누수가 발생했다. 제주도청 홈페이지 신문고에는 이런 내용을 담은 불편신…

중국의 한 해산물 뷔페에서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기 위해 일부 손님이 음식용 집게가 아닌 ‘맨손’을 이용하는 몰지각한 행동을 보여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음식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한 이들의 무질서한 모습에 부끄럽다는 질타가 이어졌다. 20일(현지시간) 중국 텅쉰망에 따르면 지난 …


층간소음 문제로 이웃 간 갈등을 겪는 사례가 빈번한 요즘, 아이가 만들어낸 소음을 걱정하며 엄마가 보낸 편지에 따뜻한 답장을 남긴 아랫집 이웃의 사연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너무 좋은 이웃을 만나 기분 좋아 살짝 올려봐요’라는 제…

국민대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 씨의 박사 논문 부정 의혹을 재조사하기로 했다. 검증 시효가 지나 본조사를 실시할 수 없다고 밝힌 지 약 한 달여 만이다. 20일 교육부는 “전날 국민대로부터 ‘조속한 시일 내에 연구윤리위원회를 소집해 지난 9월10일 본조사 실시가 불가하다…

국민의힘 대권 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이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부인 김건희 씨의 주식계좌 거래내역을 공개했다. 윤석열 국민캠프 법률팀은 20일 페이스북에 “거래내역을 보면 ‘주가 조작에 관여했다’는 의혹이 얼마나 터무니없는지 알 수 있다”며 “윤 …

독도에서 북동쪽으로 168km 떨어진 해상에서 선박 1척이 전복돼 해양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선박에는 선원 등 9명이 타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20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4분경 독도 북동쪽 168㎞ 해상에서 72t급 선박 A호가 전복됐다. 인근에서 항해…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전날 논란이 된 ‘전두환 전 대통령이 군사 쿠데타와 5·18만 빼면 정치는 잘 했다는 분들이 많다’는 발언에 대해 거듭 해명했다. 20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기자들과 만남을 가진 윤 전 총장은 “분명히 5.18이나 이런 것에 대한 역사 인식…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서울환경운동연합은 20일 뷔의 팬 170여명과 함께 19일 잠실 한강공원 잠실대교 부근에서 뷔의 본명을 딴 ‘태형 숲 1호’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평소 뷔가 좋아하는 초록색과 닮은 환경에 …

세계 최고 부자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그가 이끄는 민간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의 성장에 힘입어 첫 조만장자(재산 1조 달러 이상 부호)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9일(현지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미국 투자은행(IB) 모건스탠리의 애덤 조너스 애…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이 국정감사에 ‘양의 탈을 쓴 개(양두구육·羊頭狗肉)’인형을 꺼내자 여야 간 고성이 이어지며 국감이 잠시 중단되는 일이 벌어졌다. 해당 인형은 앞서 두 차례 국감장에 등장한 바 있다. 20일 경기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감에 송 의원은 인형…

블랙박스를 수리하러 자동차 정비소에 간 아버지가 350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결제하고 왔다는 아들의 사연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18일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블랙박스가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아버지가 세차하러 가…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은 20일 “호남분들도 전두환 전 대통령이 정치를 잘했다는 분들이 있다”고 말해 논란에 휩싸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관련해 “뭐 틀린 말 했나”라며 두둔했다. 전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독해력이나 이해력을 거들 필요 없이 ‘최고전문가에게 …

경기도 성남시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20일 민간사업자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 씨와 화천대유 관계사 천화동인4호 소유주인 남욱 변호사를 재소환했다. 서울중앙지검 전담수사팀(팀장 김태훈 4차장검사)은 이날 오후 김 씨를 다시 불러 조사에 들어갔다. 이는 지난…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기업 페이스북이 17년 만에 회사명을 바꿀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단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업자를 넘어 ‘메타버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19일(현지시간) IT매체 더버지는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가 오는 28일 개최되는 연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