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게 가능해?”…포르쉐, 차 모양 그대로 ‘벽 뚫었다’
한 포르쉐 차량이 주차장 벽을 뚫고 나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현장의 모습이 “만화 같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지난 18일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엔 ‘포르쉐 카이엔, 주차장 벽 그대로 뚫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제보자는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벌어진 사고”라며…
- 2025-09-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 포르쉐 차량이 주차장 벽을 뚫고 나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현장의 모습이 “만화 같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지난 18일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엔 ‘포르쉐 카이엔, 주차장 벽 그대로 뚫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제보자는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벌어진 사고”라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때문에 부부 갈등이 생겼다는 남편의 사연이 알려졌다.17일 유튜브 채널 ‘양나래 변호사’에는 “아내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제 욕을 올렸습니다. 이거 그냥 넘길 수 있는 문제인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사연의 주인공인 40대 남성 A씨는 두 아이를 둔 평범한…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도 강릉시는 20일 도암댐 도수관로 비상 방류 첫날 수질검사를 한 결과, 현재까지는 정수장에서 정수 처리하는 데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수질검사는 이날 측정 가능한 8개 항목 중 총대장균군을 제외한 7개 항목에 대해 진행됐다. 측정…

일요일인 오는 21일은 아침까지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겠다.기상청은 20일 밤부터 오는 21일 아침 사이 경기동부와 충청권내륙, 전라권내륙, 경북중·북부내륙, 경남서부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특히 다음 날 오전까지 낮은 구름대가 유입되는 …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강원 강릉시·5선)은 강원 강릉 주 식수원 일대에 80㎜ 안팎의 단비가 내린 것을 두고 “마음이 놓인다”고 반겼다.20일 권 의원의 페이스북에 따르면 전날(19일) 권 의원은 “반가운 단비로 오봉저수지 저수율이 회복되고, 시간제 제한 급수도 14일 만에 해제됐다는…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도로에서 음주운전으로 5중 추돌사고를 낸 30대 여성이 붙잡혔다. 이 사고로 임신부 등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파악됐다.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30대 여성 A 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

골프는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손목·허리·무릎 등 부상 위험이 크다. 전문가들은 스트레칭·코어 근육 강화 등 준비운동이 최고의 예방법이라고 강조했다.

그룹 리센느가 때아닌 소속사의 학대 의혹에 휩싸이자 멤버와 소속사가 적극 해명에 나섰다.해당 의혹은 최근 리센느 멤버 메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방송 중 여성의 비명 소리가 송출됐고, 뒤이어 남성의 고성이 수초간 이어졌다. 메이는 “뭐지? 리센느가 있는데, 서로 …

한국 남성 100명 중 85명은 일본 여성과의 만남에 긍정적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일본에서는 케이팝과 한국 드라마 등이 인기를 이어가고, 한국에서도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흥행하는 등 양국의 문화 교류가 확대된 점도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정치외교, 역사에서는 그…

그룹 리센느가 예기치 않은 소속사의 학대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멤버와 소속사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최근 리센느의 멤버 메이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런 과정에서 여성의 비명과 남성의 고성이 라이브 방송에 섞여 나왔고, 메이는 “옆방에 리센느가 있는데, 리센…
![[날씨]전국 선선한 가을날씨…내륙 중심 큰 일교차 주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9/20/132427288.1.jpg)
일요일인 21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선선한 가을날씨를 보이겠으나 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은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3~20도, 낮 최고기온은 23~29도로 예상된다고 20일 예보했다.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안팎으로 크…

한국 남성과 일본 여성은 상대와의 만남에 매우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한국 여성과 일본 남성은 상대적으로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20일 소셜 디스커버리 서비스 위피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공개한 ‘2030 한일 연애·만남 인식’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남성 85%는 일본 여…

“세 봉지째 확인 중인데 제 이름은 없네요.”‘칸쵸 이름 찾기’ 이벤트에 동참한 30대 여성의 푸념 섞인 말이다. 롯데웰푸드의 대표제품인 ‘칸쵸’가 이름 찾기 이벤트로 때아닌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1984년 출시 이후 40년 넘게 꾸준히 판매돼 온 칸쵸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늘 비 그치면 선선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절기 ‘추분’(9월 23일)을 앞두고 시작된 비가 20일 전국 곳곳에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기온도 내려가면서 선선한 날씨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완연한 가을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올해 가을도 짧고 추위가 갑자기…

최악의 가뭄을 겪어 온 강원 강릉시가 6일부터 시행해 온 아파트 시간제 급수 제한을 19일 오후 6시부터 전면 해제했다. 20일부터는 24년 만에 도암댐 물도 공급받는다. 약 2주간 이어진 제한급수가 풀리고 새로운 수원까지 확보되면서 시민들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최근 강릉에…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유학생 비자 유효기간을 제한하는 등 입국 장벽을 높이면서 국내 대학들이 학생 유치와 관련해 반사이익을 기대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장기적으로 미국 유학 대신 국내 대학원을 선택하는 학생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19일 교육계에 따르면 한국 학생의 미국 유학…
![[단독]尹부부 수감 중인데… ‘빈 사저’ 지키는 대통령경호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9/20/132427015.1.jpg)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모두 구속돼 구치소에 수감 중인 가운데 대통령경호처가 여전히 윤 전 대통령의 사저를 경호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9일 동아일보 취재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윤 전 대통령 사저를 지키는 경호처 인력은 인근 빌딩에 사무실을 두고 최소 4명…

김민석 국무총리가 최근 서울 시내에서 열리고 있는 ‘반중(反中) 집회’에 대해 “필요시 강력하게 조치하라”고 경찰에 19일 지시했다. 이날 국무총리실은 김 총리가 최근 서울 중구 명동에서 영등포구 대림동으로 옮겨 열리고 있는 반중 집회와 관련해 경찰청장 직무대행에게 “집회·시위 상황을…

《골프 대디-골프 마미의 24시간저출산으로 유소년 인구는 줄고 있지만 프로골퍼 꿈을 키우는 유소년 선수는 매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을 지원하는 ‘골프 대디-마미’도 동반 증가세다. 자녀의 성공을 위해 365일 동행하는 이들의 일상을 들여다봤다.》‘자녀에게 골프를 시키면 도대체 내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