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엡스타인이 내 여직원 훔쳐가 관계 끊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월가 부호 제프리 엡스타인(1953~2019)과의 연관성을 거듭 부인했다. 엡스타인이 자신의 플로리다주 사저 마러라고리조트 내 스파에서 일하던 여직원들을 “가로챘다(Poached)”고도 주장했다. 특히 …
- 2025-07-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월가 부호 제프리 엡스타인(1953~2019)과의 연관성을 거듭 부인했다. 엡스타인이 자신의 플로리다주 사저 마러라고리조트 내 스파에서 일하던 여직원들을 “가로챘다(Poached)”고도 주장했다. 특히 …

“20년 만에 처음으로 내 이름을 써봤다. 열심히 하고 있다.”교통사고로 20여 년간 전신마비 상태였던 미국인 여성이 생각만으로 컴퓨터를 조작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 화제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설립한 뇌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의 컴퓨터 칩을 뇌에 이식해 가능…

30일(현지시간) 러시아 동부 캄차카반도에 규모 8.8의 초강진이 발생하자 러시아 정부는 사할린주 북쿠릴스키 지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일본과 미국 등 태평양 연안 국가들도 해일 경보를 발령하고 인근 주민들에 대피령을 내렸다.러시아 관영 통신 리아노보스키 등에 따르면 발렌틴 리마렌코…

코브라에 물린 2살 남아가 뱀을 깨물어 죽이고 살아남았다.27일(현지시간) 타임스오브인디아에 따르면, 인도 비하르주에서 사는 한 아기가 독사인 코브라를 깨물어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 2살 아기와 코브라의 정면 충돌사건은 인도 비하르주 반크트와 마을에서 벌어졌다. 2살인 고빈다 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과의 관세 협상이 길어질 수 있다는 취지로 해석될 수 있는 발언을 내놓았다.29일(현지 시간) 백악관 풀 기자단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스코틀랜드 순방을 마치고 워싱턴DC로 돌아와 백악관으로 들어가는 길에 기자들과 만나 ‘한국과의 관세 협상을 내…

쥐스텡 트뤼도 캐나다 전 총리(54)가 미국의 유명 가수 케이티 페리(41)와 함께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트뤼도 전 총리와 페리 모두 배우자와 연인과 최근 헤어져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다. 둘 다 진보적인 성향으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는 …

러시아 극동 캄차카반도 동쪽 해역에서 30일 발생한 규모 8.7 강진의 영향으로 하와이에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 태평양쓰나미경보센터(PTWC)는 하와이주 전체에 쓰나미 경보를 발령했다. 하와이 해안에는 1~3m의 쓰나미가 예측됐다.호놀룰루 비상관리국은 일부 해…

한국 육상이 세계 종합대회 계주 종목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 땄다. 주역 중 한 명은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한 아역 배우였다.27일(현지시간) 독일에서 열린 라인-루르 하계 유니버시아드(U대회) 남자 400m 계주 결선에서 한국 대표팀은 38초50으로 우승했다.대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화상 통화를 하며 파트너십을 논의했다고 밝혔다.29일(현지 시간) 머스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나는 삼성 회장 및 고위 경영진과 화상 통화를 통해 실제 파트너십이 어떤 모습일지 논의했다”며 “…

영국 해변에서 수천 톤 규모의 절벽이 무너져 피서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2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더선에 따르면, 데번주 솔터턴 해변에서 26일 절벽 붕괴 사고가 발생했다.■ “쾅!” 소리와 함께 절벽 무너져당시 해변은 피서객들로 붐볐다. 사람…

30일 러시아 캄차카반도 인근서 규모 8.0의 강진이 발생했다.미국지질조사소(USGS)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4분경 러시아 페트로파블롭스크-캄차스키에서 동남동쪽으로 136km 떨어진 지점에서 규모 8.0 지진이 발생했다.진원의 깊이는 19km로 관측됐다.일본 기상청은 이날 홋카이…

인도 북부의 한 마을에서 2살 아기가 자신의 팔을 감은 코브라를 물어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다행히 아이는 병원 치료 후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전해졌다. 28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 힌두스탄타임스 등에 따르면, 인도 북부 비하르 주의 한 마을에서 2살 남자아이 고빈다 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9일(현지 시간) 미국과 중국의 제3차 고위급 무역 협상과 관련해 “좋은 만남이었다”고 평가했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스코틀랜드에서 워싱턴으로 돌아가는 전용기에서 기자들과 만나 “방금 스콧 베선트(재무부 장관)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

미국 정부가 상호관세와 관련해 한국에 최종적인 협상안을 제시할 것을 요구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9일(현지 시간) 보도했다.WSJ은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이 최근 스코틀랜드에서 한국 정부 관계자들과 만나 “최선의, 최종적인 무역 협상안을 가져…

디지털 체중계의 측정 기록 때문에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됐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외신에 소개됐다.29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한 미국인 여성이 올린 글이 소개됐다. 해당 여성은 레딧에 디지털 스마트 체중계의 측정 기록이 담긴 스…

미국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대표의 불륜 장면을 우연히 카메라에 포착해 화제가 된 콜드플레이 콘서트장의 ‘키스캠’에 이번에는 리오넬 메시가 등장했다. 28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메시는 지난 27일 가족들과 함께 미국 마이애미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드플레이의 월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소유한 영국 스코틀랜드의 턴베리 골프장에서 검은색 특수 차량이 포착됐다.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트럼프 대통령을 뒤따른 이 차량은 특수 방탄 차량으로 보이는 ‘골프 포스 원’이라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29일(현지 시간) 미국 USA투데이, 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정상회담이 성사될 것이란 보도에 대해 “가짜뉴스”라고 일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내가 중국 시 주석과 정상회담을 추진하고 있다는 가짜 뉴스가 보도되고 있다”며 “이는 사실이 아니…
![“촌스러우면 어때”…머리에 쓰는 양산, 日서 인기 역주행[알쓸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7/29/132091698.3.jpg)
머리에 쓰는 양산이 폭염 속에서 뜻밖의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28일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최근 일본 SNS를 중심으로 ‘쓰는 양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며 일부 제품은 품절되기까지 했다.■ “양산을… 머리에 쓴다고요?”머리에 고정하는 형태의 이 양산은 손에 들 필요가 없어 …

유럽연합(EU)이 미국에 총 6000억 달러(약 830조7000억 원) 규모를 투자하기로 약속했지만 현실적으로 이를 실제로 이행할 수 있을 지는 불투명하다고 외신이 보도했다.EU가 관세 협상 과정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약속한 투자 자금이 전적으로 민간 부문에서 나오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