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29
구독




개그맨 박수홍(55)의 아내 김다예(32)가 딸과의 근황을 밝혔다.김다예는 지난 26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뻥튀기에 진심”이라고 적었다.“주말에 한강 피크닉 다녀왔어요”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재이 양은 핑크색 옷을 입고 뻥튀기를 먹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김다…

가수 자이언티가 구매한 명품 팔찌의 가치가 4배 이상 올랐다고 밝혔다.26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자이언티가 노필터에? 반전 가득한 자이언티의 찐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영상에서 자이언티는 자신의 ‘찐템’으로 한 명품 브랜드의 은 팔찌를 소개했다. 그는…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가 불법촬영 범죄를 가볍게 다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SBS는 문제 장면이 포함된 영상을 삭제했다.

배우 김수현(37) 측이 김새론(25) 생전 미성년자 시절 교제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이 사건 본질은 대국민 사기 범죄”라고 헸다.법률대리인 고상록 변호사는 27일 유튜브 채널 ‘진격의 고변’ 등에 “김새론과 김수현이 얼굴을 맞댄 사진은 2020년 2월 고인이 대학 2학년이 되는 …

‘미스터 션샤인’ 일본군 역으로 오해받았던 배우 이정현이 “저도 나라 사랑하는 국민”이라며 해명했다. 지게차·스쿠버 자격증 등 만능 배우 면모도 공개했다.

가수 딘딘이 절친인 오진승 의사에게 정신 나간 소리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그는 27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딘딘은 “진승쌤이랑 너무 친해서 출연했다”며 “라디오를 2년 정도 진행하며 친해졌다”고 한다.그는…

한류 그룹 ‘엑소(EXO)’가 2년 반 만에 새 앨범을 낸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내년 1분기 중 정규 8집을 발매한다. 엑소의 새 앨범은 2023년 7월 발매한 정규 7집 ‘이그지스트(EXIST)’ 이후 처음이다. 우선 엑소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2…

코미디언 윤정수가 아내와 집정리 중 분노한다.두 사람은 27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합가한 모습을 공개한다.제작진이 “합가하신 지는 얼마 정도 됐냐”고 묻자 윤정수는 “한 일주일 됐다”고 한다. 윤정수는 “아내 짐이 들어와야 돼서 집 짐정리가 필요하다”…

배우 윤선우와 김가은이 10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찬원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25-26 이찬원 콘서트 〈찬가 : 찬란한 하루〉’ 전국투어에 나선다.이번 공연은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2024 이찬원 콘서…

최근 온라인상에서 ‘지드래곤 APEC 첨성대 공연’ 관련 게시물이 확산되자, 경주시는 “모두 허위 정보”라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지드래곤 공연은 허위 정보…공연 계획 없어”경주시는 26일 “최근 일부 카페와 블로그 등에 게시된 ‘지드래곤 첨성대 공연’ ‘황성공원 콘서트’ 등은 모…

배우 황신혜가 친딸 이진이의 연기 활동을 응원했다. 이진이는 엄마 황신혜와 똑 닮은 붕어빵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너무 사랑스러워”…황신혜, 딸 이진이 애정 가득 응원황신혜는 26일 자신의 SNS에 “너무 사랑스러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난 25일 첫…

방송인 장영란이 근황을 공개했다.장영란은 지난 26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앞머리 자른지 3일 만에 넘겨버림. 다신 자르지 않는걸루”라고 적고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장영란은 머리를 묶은 채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상큼한 매력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47세라는 나이가 …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무대 후 화제를 모은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미지보다 무대 완성도에 집중했다”며 “워터밤 이후 광고가 늘었다”고 전했다.

야노 시호가 딸 추사랑의 1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남편 추성훈과 함께한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되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