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미국 애리조나에서 실시한 2025년 1차 전지훈련을 마쳤다.LG는 21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인디언스쿨파크 구장에서 지난달 23일부터 한 달여간 실시한 1차 전지훈련을 이날 종료했다고 밝혔다.1차 스프링캠프에는 염경엽 LG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 18명…

‘눈’은 증명에 성공했다. ‘글러브’도 문제가 없었다. ‘방망이’는 아직 더 보여줘야 한다.김혜성(26·LA 다저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데뷔전을 1타수 무안타 1볼넷으로 마쳤다.다저스는 스프링캠프 안방 구장인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시카고 컵스…

미국 메이저리그(MLB) 명문 구단 뉴욕 양키스가 애런 분 감독과 2027시즌까지 동행을 이어간다.양키스는 21일(한국 시간) 스프링캠프 시범경기 개막을 하루 앞두고 분 감독과 2년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2018시즌을 앞두고 양키스 사령탑에 오른 분 감독은 올해로 팀을 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멕시코 오픈 앳 비단타월드(총상금 700만 달러·약 101억원)에 나선 이경훈이 대회 첫날 부진을 면치 못했다.이경훈은 21일(한국 시간)부터 멕시코 바야르타의 비단타 바야르타 골프코스(파71)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4개, 더블보기 1…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타이거 우즈 정책 이사가 제이 모너핸 커미셔너, 애덤 스콧 정책 이사와 함께 백악관을 찾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만났다.미국 매체 ‘AP 통신’은 21일(한국 시간) “지난 목요일 우즈, 스콧 이사, 모너핸 커미셔너가 트럼프 대통령과 2번째 백악관 회…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에서 뛰는 선수들이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대회에 출전할 길이 훨씬 넓어졌다.KPGA투어는 21일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KPGA투어 소속 선수를 기존 1명에서 8명까지 확대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2024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브라이튼이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유망주 윤도영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미국 매체 ‘디 애슬레틱’은 지난 20일(한국 시간) ‘윤도영은 누구인가? 브라이튼에 합류 예정인 18살의 대한민국 소년을 만나보자’라는 제하로 윤도영을 조명했다.매체…

미국 무대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개막전부터 선발 출전했다.김혜성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2025 MLB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8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 1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

여자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대한항공)이 하리모토 미와(일본)에 역전패를 당했다.신유빈은 20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제34회 탁구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하리모토와의 대결에서 게임 스코어 1-3(11-8 10-12 5-11 8-11)으로 졌다.전날 조별리그 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마이애미 말린스의 스프링캠프 초청 선수로 합류한 고우석이 오른손 검지 골절 부상을 입었다.마이애미는 21일(한국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고우석이 호텔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던 중 손가락에 불편함을 느꼈다”며 부상 소식을 전했다.이어 “고우석은 라이브…

올해 KBO리그 통합 우승 2연패에 도전하는 KIA 타이거즈가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감각을 회복한다.KIA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베이스볼 콤플렉스에서 1차 스프링캠프를 진행했다.3일 훈련과 1일 휴식 일정을 소화하며 체력과 기술, …

김혜성(26)을 비롯한 LA 다저스 선수들의 생존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다. 다저스는 21일 오전 5시 5분 시카고 컵스와 올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개막전을 치른다. 김혜성이 다음 달 18,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역시 컵스와 맞붙는 정규시즌 개막전에 출전하…

“영원한 것은 없다.”세계적인 축구 명장 페프 과르디올라 맨체스터시티(맨시티) 감독(54·사진)은 사령탑 인생에서 처음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실패의 쓴맛을 본 뒤 이렇게 말했다. 맨시티(잉글랜드)는 20일 열린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레알)와의 2024∼2…

“내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겨울 패럴림픽(장애인올림픽) 때도 꼭 시상대에 서겠다.”장애인 노르딕 스키 국가대표 김윤지(19·BDH파라스)는 6∼14일 열린 전국장애인겨울체육대회에서 4관왕에 올랐다. 이 대회에서 3년 연속 4관왕을 차지하며 ‘국내에는 적수가 없다’는 것을 새삼 확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