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여자프로테니스(WTA) 세계랭킹 1위를 달리는 아리나 사발렌카(벨라루스)가 대회 두 번째 경기부터 탈락하는 이변이 일어났다.사발렌카는 20일(한국 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WTA 투어 두바이 테니스 챔피언십 대회 16강전에서 클라라 타우손(덴마크)에게 0-2(3-6…

스페인의 ‘거함’ 레알 마드리드(레알)가 맨체스터시티(맨시티·잉글랜드)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올랐다.레알은 20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2024~202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녹아웃 페이즈 플레이오프(PO) 2차전 안방경기에서 3-1로 …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이 같은 리그 소속 브레스트를 격파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에 안착했다.축구 국가대표 이강인은 후반전 교체 투입돼 쐐기골 기점 역할을 맡으며 힘을 보탰다.PSG는 20일 오전 5시(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

2025시즌 메이저리그(MLB) 공식 개막전인 ‘도쿄 시리즈’의 첫 경기는 일본인 투수끼리의 선발 맞대결로 벌어지게 됐다. 시카고 컵스는 일본인 좌완 투수 이마나가 쇼타를 선발투수로 내보낸다.시카고 컵스는 20일(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LA 다저스와의 일본시리즈 첫 경기 선발투…

한국 남자 농구대표팀이 2025 국제농구연맹(FIFA) 사우디아라비아 아시아컵 본선 진출 확정까지 단 한 걸음을 남겨놓고 있다. 태국만 꺾으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안준호 감독이 이끄는 농구 대표팀은 20일 오후 9시 태국 방콕의 니미부트르 스타디움에서 태국과 2025 FIBA 아시…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을 홀린 한국의 피겨 스타들이 안방에서 다시 메달 도전에 나선다.2025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사대륙 피겨 선수권대회는 20일부터 나흘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진다.한국 남자 피겨의 간판 차준환(고려대)과 여자 싱글 샛별 김채연(수리고)은 하얼빈 …

윤정환 감독(52)은 지난해 12월 한국 프로축구계를 깜짝 놀라게 한 주인공이다. 지난 시즌 K리그1(1부) 강원의 역대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이끌어 ‘올해의 감독상’을 받은 그가 K리그2(2부)로 강등이 된 인천의 사령탑으로 자리를 옮겼기 때문이다. K리그에서 1부 리그 감독상 수상…

한국 선수들이 3주간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아시안 스윙’에서 다시 트로피 사냥에 나선다. 첫 무대는 20일 태국 촌부리 파타야 시암컨트리클럽(파72)에서 막을 올리는 혼다 LPGA 타일랜드다. 컷 탈락 없이 나흘간 진행되는 이 대회는 72명이 우승 …

‘스마일 점퍼’ 우상혁(29·용인시청)이 올 시즌 2개 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우상혁은 19일 슬로바키아 반스카비스트리차에서 열린 2025 세계육상연맹(WA) 실내 투어 높이뛰기대회에서 2m28을 넘어 정상에 올랐다. 우상혁은 9일 체코 후스토페체 대회에서 2m31의 기록으로 우…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가 3년간의 공사를 마치고 3월 5일 공식 개장한다. 개장식에는 한화 이글스 선수들의 팬 사인회와 가수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19일 대전시에 따르면 개장식은 3월 5일 오후 6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본행사에 앞서 한화 이글스 선수단 팬 사인회가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