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2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기록했다.최지만은 2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지난 25일 보스턴 레드삭스전(…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시즌 두 번째 홈런을 터뜨리며 맹활약했다. 시즌 두 번째 실책도 있었지만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즌 2호 홈런을 터뜨렸다.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 9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 아치를 그렸다.0-1로 뒤지던 3회초 2사 후 타석…

부상으로 개점 휴업 중인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착실하게 복귀 절차를 밟고 있다.캐나다 매체 스포츠넷은 27일(한국시간) “류현진이 불펜 피칭을 소화했다”고 전했다. 류현진과 함께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는 포수 대니 잰슨이 공을 받았다.지난 17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4이닝…

LA 다저스의 에이스 워커 뷸러가 자신의 첫 완봉승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올 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가장 먼저 완봉승을 거둔 선수가 됐다. 뷸러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2022 MLB 원정경…

류현진이 여전히 부상 재활을 하고 있는 가운데 호세 베리오스도 이제 정상궤도에 진입했다. 베리오스의 호투로 토론토 블루제이스도 전날 연장전 패배를 만회하며 아메리칸리그(AL) 동부지구 선두를 지켰다. 토론토는 26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복귀까지는 2주 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전망이 나왔다. 26일(한국시간) CBS스포츠에 따르면 로스 앳킨스 토론토 단장은 “류현진이 이번주 라이브 피칭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점차 재활 프로그램의 단계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 17일…

최근 통산 3000안타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내야수 미겔 카브레라가 MLB 이 주의 선수(Player of the Week)에 선정됐다.26일(이하 한국시간) MLB.com의 발표에 따르면 카브레라는 아메리칸리그 이 주의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카…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멀티 히트(1경기 2안타) 경기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 오타니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에서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해 4타수 2안타 2득점 1볼넷을 기록했다. 오타니의 …

기쿠치 유세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또 무너졌다. 기쿠치는 25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3⅔이닝 3피안타(1홈런) 5볼넷 4탈삼진 4실점 2자책점에 그쳤다. 첫 승 신고는 또 다음으로 미뤘다.…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스리런 아치를 그렸다. 구단 산하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는 박효준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빅토리필드에서 열린 2022 마이너리그 콜럼버스 클리퍼스(클리블랜드 가디언즈 산하)와 경기에 …

미국프로야구 디트로이트의 미겔 카브레라(39·사진)가 메이저리그 역대 7번째로 ‘3000안타-500홈런 클럽’ 주인공이 됐다. 카브레라는 24일 콜로라도와의 안방경기 더블헤더 1차전에서 개인 통산 3000번째 안타를 쳤다. 이로써 지난해 8월 23일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500홈런을…

왼 팔뚝 통증으로 부상자명단에 오른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MLB닷컴은 23일(한국시간) “류현진이 가볍게 공을 던졌다. 훈련을 시작한 것은 긍정적인 신호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토론토 3선발로 이번 시즌을 시작한 류현진은 두 차례 등판에서 부…

미국 진출 후 처음으로 메이저리그(MLB) 개막 로스터(28명)에 이름을 올렸던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보름 만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피츠버그는 23일(한국시간) 박효준을 마이너리그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로 보냈다. 대신 손목 부상에서 회복한 주전 우익수 앤…
최지만(31·탬파베이 레이스)이 메이저리그(MLB) 전문가들이 직접 뽑는 타자 파워랭킹에서 8위에 올랐다. MLB.com은 22일(한국시간) 2022시즌 처음으로 타자 파워랭킹을 발표하면서 최지만을 10명 중 8위에 올렸다. 이번 타자 파워랭킹은 MLB.com의 패널들이 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