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언제든 돌아오기만 한다면 팀에 ‘축복’이 될 게 틀림없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공식 매체 MLB.com은 팔꿈치 수술 후 재활 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사진)의 근황을 21일 전했다. 지난해 6월 흔히 ‘토미 존 수술’이라고 부르는 팔꿈치 인대 접합 …
팔꿈치 수술을 받은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7월 중순 복귀를 목표로 순조롭게 재활을 하고 있다. 그는 건강을 회복한 뒤 토론토를 포스트시즌으로 이끌어 가을야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토론토 스프링캠프에서 몸을 만들고 있는 류현진은 21일(한국시간) MLB.com과의 인…

피츠버그 파이리츠 최지만이 두 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최지만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새러소타 에드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지난 18일 탬파베이 레이스전에서 …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손가락 부상을 당한 호세 알투베(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약 두 달간 이탈할 전망이다. 메이저리그(MLB) 공식홈페이지 MLB.com은 20일(한국시간) “알투베가 오른손 엄지손가락 골절로 수술을 받는다”고 보도했다. 휴스턴 구단도 알투베의 수술 …

메이저리그(MLB)가 투수의 불법행위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다. 투수가 규정에 어긋나는 이물질을 공에 묻혀 투구에서 이득을 보지 못하도록 검사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CBS 스포츠는 MLB가 올해 리그의 이물질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17일(한국시간) 보도했다. 앞서 마이클 힐 M…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마친 뒤 18일 만에 출전한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맹타를 휘둘렀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의 솔트리버 필즈 앳 토킹스틱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2023 MLB 시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마치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로 복귀한 김하성이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맹타를 휘둘렀다. 김하성은 1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의 솔트 리버 필즈 앳 토킹 스틱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2023 MLB 시범경기에 5…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최지만(32)과 배지환(24)이 시범경기에 나란히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로 침묵했다. 최지만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의 TD볼파크에서 열린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2023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

일본인 메이저리거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이정후(키움 히어로즈)와의 재회를 바랐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마무리한 이정후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향해 인사를 남겼다.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대에 부응할 만한 실력과 성적이…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최지만과 배지환이 스플릿 경기(한 팀이 둘로 나눠서 두 경기를 치르는 것)에 나서 나란히 안타를 신고했다.최지만은 15일(한국시간) 미구 플로리다주 브레든턴의 레콤파크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2023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그레…

한국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표팀 합류 후 첫 라이브배팅을 소화한 메이저리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타격감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김하성은 3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토미 현수 에드먼(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과 함께 라이브배팅을 실시했다.두 타자는 대표팀 투수 구창모…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나서는 일본 야구 대표팀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가 미국에서 일본으로 이동하면서 초특급 스타다운 행보를 보였다. 오타니는 지난 1일 미국에서 일본으로 이동하면서 전세기에 탑승해 화제를 모았다. 일본 언론들에 따르면 비행…

태극마크를 달고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하 WBC)에 출전하는 토미 현수 에드먼(28)이 한일전에서 적으로 만나게 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동료 라스 눗바와 맞대결에 기대감을 나타냈다.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 에드먼은 한국 대표팀의 부름을 받고…

호세 미란다(25·미네소타 트윈스)의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이 불발됐다. MLB닷컴은 2일(한국시간) “미란다가 오른 어깨 통증으로 WBC에 참가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로코 발델리 미네소타 감독에 따르면 미란다는 지명타자로 경기에 나설 순 있지만, 송구는 어…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엘비스 안드루스(오른쪽)가 28일 시애틀과의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3회말에 좌중간 담장을 맞히는 타구를 날린 뒤 공보다 먼저 3루에 안착하고 있다. 화이트삭스가 10-1로 이겼다(위 사진). 같은 날 샌프란시스코와의 시범경기에 출전한 오타니 쇼헤이(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