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인천에서 2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27분께 서구 경서동 한 빌라에서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경찰 출동 당시 A씨는 집에 혼자 있는 상태였고, 외부 침입 흔적 등은 없던 것으로 파악됐다.앞서 A씨의 부모가 “아들이 숨진 …

9일 제1184회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14, 16, 23, 25, 31, 37이 1등 당첨 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42이다.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15명이다. 각각 19억1065만5600원을 받는다. 5개 번호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95명으로 …

대통령실은 9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윤미향 전 의원 등이 법무부 사면심사위원회의 광복절 특별사면 대상자에 포함된 것과 관련해 최종 명단이 12일 국무회의에서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사면심사위의 사면 대상자 명단을 보고 받았…

대흥동에서 지인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인한 혐의를 받는 피의자가 구속됐다.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신한미 부장판사는 이날 살인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법원은 A씨가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판단했다.앞서 법원은 이날 오후 3시 A씨에 대한 구속 전…

가짜 경찰 제복을 입고 장비를 착용하고 돌아다닌 5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9일 경찰에 따르면 고양경찰서는 경찰제복 및 경찰장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50대 남성 A 씨를 검찰에 송치했다.그는 지난 6월 27일 오후 11시께 고양시 덕양구의 지하철역에서 경찰 제복과 모자…

자신의 집에서 아내와 함께 술을 마시고 잠자던 아내의 친구를 강제로 추행한 3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창원지법 형사3단독 박기주 부장판사는 준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30대 A씨에게 징역 8개월을 선고했다고 9일 밝혔다. 또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

‘극한직업’ 송영규가 사망했다. 생활고와 우울감을 겪은 그의 죽음은 조연 배우들의 열악한 현실을 다시 드러냈다.

2억 8000만 원 상당의 대마초가 담긴 소포물을 받아 밀반입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외국인이 무죄 판결을 받았다.9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근 의정부지법 형사13부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 씨에게 무죄를 선고했다.A 씨는 지난해 말 아프리카에서 동두천으로 …

일본 여성과 결혼하기 위해 1000만 원 가까운 맞선 비용을 내는 한국 남성이 많아지고 있다는 일본 현지 매체 보도가 나왔다. 7일 일본의 방송사 TBS는 한국인 남성이 일본에서 현지 여성과 결혼을 원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일본 여성과 맞선을 보는 과정을 소개했다.방송에서 30대 한…

이춘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차명거래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이 의원을 고발한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다.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금융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10시께 금융실명법,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직권남용 등 혐의로 이 의원을 고발한 김순환 서…

정부와 지자체가 밈과 트렌디한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농식품부·관세청·지자체 영상은 조회수 수십만 회를 기록 중이다.

9일 오전 11시 39분께 충남 예산군 당진고속도로 예산휴게소에 주차돼 있던 탱크로리에서 액화수소가스가 누출됐다.고속도로 순찰대 등에 따르면 가스 누출로 인해 고속도로 상·하행선이 통제 중으로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폭발 위험성을 확인하기 위해 한국가스안전공사 직원들…

반찬을 재사용하거나 혼자 온 손님을 면박주고 걸레 수건을 비치하는 등 여수의 관광 이미지 추락이 불거지면서 여수시가 관내 모든 음식점에 대한 실태 점검에 나선다.9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이달 11~14일 관내 모든 음식점의 위생 상태와 친절도 등을 점검하기로 했다.보건소 관계자들과 …

아내가 쓰는 생리대 등 위생용품을 부부 공동 생활비 통장에서 지출해도 되는지를 두고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대부분 누리꾼은 문제없다는 의견을 제시했다.9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개인 생리대를 부부 생활비 통장으로 사도 되느냐가 논란이라는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

시내버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10대 학생을 버스기사와 승객, 경찰관, 구급대원이 합심해 생명을 구한 따뜻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8일 대구 수성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후 4시26분쯤 대구의 한 시내버스를 타고 있던 승객 A 군(14)이 의식을 잃고 바닥에 쓰러졌다.쓰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