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71
구독



전북 군산시는 크리스마스인 25일 금암동 군산 비어포트에서 ‘2025 군산 캐롤 파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줄어드는 관광 수요를 보완하고 야간 관광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해 기획됐다. 군산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재즈…

사업 성공 후 외도와 폭력을 일삼은 남편 때문에 이혼을 결심한 22년 차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 재산 분할·위자료·법적 쟁점을 중심으로 전문가 의견을 살펴본다.

시력저하를 단순한 노화로 여기기 쉽지만, 실제로는 망막질환이 진행된 경우가 많다. 망막은 눈의 가장 안쪽에서 빛을 감지하고 시각 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신경조직으로 이 부위에 손상이 생기면 중심 시야가 흐려지거나 시야 일부가 가려지는 등 심한 경우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다.대표적인 질환…

경기 평택에서 공인중개사를 밧줄로 묶고 신용카드를 훔쳐 금팔찌를 구매한 남성이 경찰을 피해 달아나다 안양천 인근에서 붙잡혔다.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 23분쯤 관내에서 50대 남성 A 씨를 강도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A 씨의 신병은 경기 평택경찰서에 인계된…

복권을 구매하고 남편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한 여성이 1등에 당첨돼 5억원을 받게 된 사연이 전해졌다.5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사연자 A씨는 경기도 양평군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구매한 스피또1000 100회차 복권이 1등, 5억 원에 당첨됐다. 스피또 복권은 복권을 긁어 결과를 확인하…

내년 6월 축구 국가대표팀 조별 리그 3경기 시간대가 모두 평일 오전으로 쏠리면서 ‘월드컵 특수(特需)’를 기대했던 자영업자들은 울상을 짓게 됐다.지난 7일 소상공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오전 시간에도 월드컵 특수를 누릴 수 있을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