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 아내 이보영 위해 스테이크+커피차 선물…달달 부부
배우 지성이 아내인 배우 이보영을 위해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이보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이보영 배우의 tvN 드라마 ‘마인’ 현장으로 지성 배우님이 보내주신 스테이크, 커피차”라며 “든든한 선물에 예쁨 가득한 인증샷까지, 감…
- 2021-06-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지성이 아내인 배우 이보영을 위해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이보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이보영 배우의 tvN 드라마 ‘마인’ 현장으로 지성 배우님이 보내주신 스테이크, 커피차”라며 “든든한 선물에 예쁨 가득한 인증샷까지, 감…

배우 한예슬이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관련한 의혹과 자신의 루머에 대해 “설을 풀겠다”며 정면돌파를 예고한 가운데, 과거 의료사고 보상금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서도 밝히겠다고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조만간 설 풀어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골뱅이탕을 보다 아내 이혜원을 떠올리며 애정을 드러냈다. 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배우 조재윤과 다시 한번 자급자족 생활에 도전한 배우 김수로의 모습이 담겼다. 빽토커…

‘신박한 정리’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 집이 완벽 변신했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댄서 부부 제이블랙, 마리가 출연해 집 정리를 의뢰했다. 이들 부부는 공간 재배치로 완벽해진 집을 보고 “정리 DNA가 생겼다”라며 기뻐했다. 마리는 2층에 안 쓰…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다.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측 관계자는 7일 오후 뉴스1에 “전현무가 400회 특집을 통해 복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이날 진행된 400회 녹화에 참여했다. 하차한 지 2년 만에 돌아온 전현무는 앞…

병마와 싸우면서도 자신이 지휘봉을 잡고 있던 팀(인천유나이티드)을 잔류시키며 많은 축구 팬들에게 감동을 줬던 유상철 감독이 투병 1년 7개월 만에 결국 하늘로 떠났다. 췌장암 투병 중이던 유상철 전 감독이 7일 오전 7시께 입원 중이던 서울 아산병원에서 눈을 감았다. 향년 50세…

국제축구연맹(FIFA)이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의 부고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인 유 전 감독은 7일 향년 5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지난 2019년 11월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았다. 그는 “돌아오겠다”는 팬들과 약속을 하고 치…

병마와 싸우다 결국 세상을 떠난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을 향한 애도 물결이 동해를 건너 일본까지 이어지고 있다. 췌장암 투병 중이던 유 감독은 7일 오전 7시께 입원 중이던 서울 아산병원에서 눈을 감았다. 향년 50세. 유 감독은 선수 시절 일본 요코하마 마리노스와 가…

중국 배달업계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한 음식 배달원이 옥상 지붕을 통해 뛰어다니는 모습이 포착됐다. 중국 시나통신은 지난 3일(현지시간) “최근 베이징의 건물 옥상에서 급하게 이동하는 한 남성의 모습을 시민이 촬영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낭을 메고 두 …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유상철 전 인천 감독이 끝내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췌장암으로 투병 중이던 유 전 감독은 7일 오후 7시경 서울 아산병원에서 별세했다. 향년 50세. 유 전 감독은 프로축구 K리그1(1부 리그) 인천 사령탑을 맡고 있던 201…

7월 23일 개막하는 도쿄올림픽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일본올림픽위원회(JOC) 의 자금담당 간부가 열차로 뛰어드는 극단적 선택을 해 사망했다. 도쿄도 교통국 등에 따르면 7일 오전 9시 22분 시나가와구에 있는 지하철 아사쿠사선 나카노부역에서 한 남성이 달리는 열차를 …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닭 대신 행주를 튀겨 치킨으로 배달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필리핀에 사는 알리그 페레스 씨는 최근 치킨을 주문했다가 겪은 황당한 일을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배달온 치킨을 아들과 함께 먹기 위해 조각내려던 그는 …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회장 김을호)와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제30회 대통령상타기 전국고전읽기백일장대회를 10월 16일 공동 주최한다. 올해 30회를 맞는 백일장대회는 우리 고전을 쉽고 재미있게 읽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57)가 다음달 직접 우주로 떠난다. 7일(현지 시간) 베이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살 때부터 우주 여행을 꿈꿨다”며 “7월 20일 나의 남동생과 함께 우주로 갈 것이다”며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베이조스는 자신이 설립한 민간…

토니 라루사 시카고 화이트삭스 감독(77)이 메이저리그 감독 최다승 2위에 올랐다. 화이트삭스는 7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 열린 디트로이트와의 안방 경기에서 3-0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화이트삭스 지휘봉을 잡고 있는 라루사 감독은 통산 2764승(4무 2…

한국 축구 대표팀 중앙 수비수 계보를 잇는 김민재(24·베이징 궈안)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민재는 5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5-0·승)에서 선발 출전해 84분을 뛰며 상대 공격을 완벽하게 틀어 막아 탈아시아급…

국내에서 가장 긴 경남 함양군 대봉산 휴양밸리 짚라인이 운행 중 멈춰 서, 승객 2명이 1시간 넘게 60m 높이의 공중에 매달려 공포에 떨어야 했다. 다행히 승객들은 다치지 않고 무사히 구조됐다. 7일 함양군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경 30∼40대 남성 승객 2명이 짚라인을 탔다가 …

일제강점기 강제징용 피해자들이 일본 기업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서울중앙지법이 2018년 대법원 판결을 뒤집고 각하 판결을 내리면서 한일 관계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외교가는 재판부가 판결문에서 이례적으로 한미동맹과 한일관계, 국격 등 외교적 문제까지 거론한 점…

미국의 한 30대 여성이 학교 보안을 실험한다는 이유로 중학생 딸로 위장해 학교에 잠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6일(현지시간) 인사이더 등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엘패소에 사는 케이시 가르시아는 딸 줄리(13)가 다니는 학교의 보안을 실험하기 위해 지난 4일 …
자영업자인 A 씨(24)는 고향 친구(25)와 함께 음주운전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고 합의금을 뜯어낼 것을 논의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9일 오전 5시 광주 동구의 한 주점 앞에서 범행을 실행했다. 술을 마신 B 씨(21)가 운전하는 것을 확인하고 4㎞가량 뒤를 쫓아갔다. 하…